베른데스, ‘보난자 데이’ 진행… 4종 세트 60% 할인
베른데스, ‘보난자 데이’ 진행… 4종 세트 60% 할인
  • 송지나
  • 승인 2015.06.16 10: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베른데스 보난자 4종 세트.

 


한식에 어울리는 곰솥, 전골냄비, 양수 및 편수 냄비 4종 구성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100년 전통의 독일 명품 쿡웨어 베른데스가 베른데스 인기 아이템인 보난자 4종을 6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는 ‘베른데스 보난자 데이’를 진행한다.

베른데스의 대표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보난자는 내구성이 강하고 나뭇결이 고급스러운 물푸레나무로 제작된 핸들이 특징인 프리미엄 알루미늄 주물 쿡웨어이다. 주물 쿡웨어의 특성상 열효율과 열전도율이 높아 가마솥과 같은 깊은 풍미를 선사하며, 베른데스만의 기술력을 자랑하는 넌스틱(Non-stick) 코팅 공법을 적용해 요리 중 음식물이 들러붙지 않고 잘 타지 않아 건강한 요리를 완성해준다.

또 유럽 국제기구의 안정성에 맞춰진 소재만을 사용해 비소나 니켈, 납, 카드뮴 등 스테인레스 용기에서 검출되는 독성이나 발암물질이 검출되지 않으며, 비점착성 코팅공법을 적용해 환경오염물질인 PFOA도 100% 검출되지 않는 친환경 제품이다.

‘베른데스 보난자 데이’ 이벤트는 16일부터 한 달간 신세계 온라인몰 및 베른데스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며, 보난자 라인 중 한식 요리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곰솥냄비 1종, 전골냄비 1종 및 양수냄비와 편수냄비 등 총 4종을 정가 89만5천원에서 60% 할인된 34만 8천원에 만나볼 수 있다.

또 6월 한 달 동안 베른데스 보난자 냄비 4종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베른데스 알루컬러 그라디언트 프라이팬 24를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