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KBnC, 프랑스 수유용품전문 브랜드 베베꽁뽀 런칭
YKBnC, 프랑스 수유용품전문 브랜드 베베꽁뽀 런칭
  • 송지나
  • 승인 2015.06.16 09: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는 80년 전통의 프랑스 수유용품 전문브랜드 베베꽁뽀를 국내에 론칭했다.

국내에 처음 소개되는 베베꽁뽀는 1936년 프랑스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아기가 있는 모든 가족의 생활을 더 편리하게 하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80년 동안 각 분야의 전문가와 함께 지속적인 연구를 통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1초만에 열고 닫는 ‘이지클립 젖병’이 있으며 이밖에도 젖병 2종과 젖꼭지, 노리개 젖꼭지, 수유패드 분유케이스 등이 이번에 함께 소개된다.

대표상품인 ‘베베꽁뽀 이지클립 젖병’은 신생아용 젖병인 150ml과 270ml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됐으며, 단 한 번의 동작으로 빠르고 쉽게 뚜껑을 열고 닫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 엄마의 가슴을 그대로 닮은 젖꼭지 모양으로 젖병수유시 거부감을 줄여 더욱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수유가 가능하다. 본체 디자인의 경우 잡기 편한 인체공학적 설계구조로 제작돼 엄마는 물론 아이가 혼자 잡기에도 편하다.

베베꽁뽀 담당자는 “기존의 스크류방식의 젖병은 시간도 오래 걸리고 제대로 닫히지 않을 시에는 누수 문제도 빈번하게 발생했었다”며 “베베꽁뽀의 이지클립 방식은 바쁘고 정신없는 수유시간을 편하게 바꿔줄 뿐만 아니라 밤중 수유시에도 편리하게 준비할 수 있고 누수걱정 없이 완벽하게 잠글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베베꽁뽀에서는 이번 런칭을 기념해 15일부터 CJ몰에서 베베꽁뽀 이지클립 혹은 마터니티 젖병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동일제품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1+1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오는 7월 10일까지 100% 경품을 받아볼 수 있는 베베꽁뽀 구매후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젖병 사용후기를 네이버 블로그 혹은 카페에 작성한 후 에스베이비몰 혹은 판매페이지에 있는 응모페이지에 참여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베베꽁보 듀얼 젖병솔을, 최우수 후기 3명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소르베베 아기띠 실바를 증정할 예정이다.

베베꽁뽀 제품은 YKBnC 자사몰인 에스베이비를 비롯해, 온라인 종합몰인 CJ몰, 롯데닷컴, GS몰 등과 11번가, 옥션 지마켓등 오픈마켓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