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성산업, 카시트 라온 No.1 매력 찾기 이벤트 진행
순성산업, 카시트 라온 No.1 매력 찾기 이벤트 진행
  • 송지나
  • 승인 2015.06.15 16: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첨 통해 라온, 리틀라이프 미아방지가방, 젤리 쿨시트 등 경품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아용 카시트 전문기업 ㈜순성산업(대표 이덕삼)이 오는 15일부터 7월 5일까지 3주간 순성 ISOFIX 전용 카시트 라온(LAON)의 ‘No.1 매력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순성산업은 올해 2월 런칭 이후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ISOFIX 카시트 라온(LAON)의 특징을 좀 더 쉽고 친근하게 전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카시트 라온을 비롯한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 경품을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들이 생각하는 순성 라온의 최고의 매력은 무엇인지 알아보는 이벤트로, 라온의 다양한 매력 중 한 가지를 선택해 투표하면 된다.

라온의 여러 매력 중 가장 대표적인 것은 ▲아이와 함께 성장하는 ‘5단계 조절 헤드레스트’ ▲발달 단계에 따른 안전에 ‘최적화된 각도’ ▲6.8초만에 장착이 가능한 ‘쉽고 정확한 장착법’ ▲작지만 강한 ‘컴팩트 베이스’ ▲부드럽고 완벽하게 전면을 감싸는 ‘최고급 우레탄 충격흡수제’이다.

이벤트 참여는 순성 공식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라온의 매력 5가지 중 한 가지에 투표한 후 이벤트 페이지를 본인 블로그에 스크랩하고 해당 URL과 네이버 아이디를 덧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순성 ISOFIX 카시트 라온(1명), 리틀라이프 미아방지가방(5명), 유모차∙카시트용 젤리 쿨시트(10명), 던킨도너츠 먼치킨 세트(30명) 등 여름철 안전하고 쾌적한 외출을 돕는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순성산업 관계자는 “올해 2월 런칭 이후 라온에 대한 고객분들의 높은 관심을 느낄 수 있었다”며 “남은 하반기도 안전 연구소를 통한 품질 테스트와 꾸준한 기술 개발로 국내 ISOFIX 카시트 시장에서 안전성 No.1 브랜드로 자리매김을 확고히 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