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광고모델로 ‘예능 대세’ 유재석 & 정준하 선정
코카-콜라, 광고모델로 ‘예능 대세’ 유재석 & 정준하 선정
  • 이경열
  • 승인 2015.06.15 10: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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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복에너지’ 유재석∙정준하 코카-콜라 여름 광고 모델 발탁, 2013년부터 3년째 모델로 활약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행복 에너지가 가득한 예능 대세 유재석∙정준하가 2015년 코카-콜라(www.coca-cola.kr) 여름 시즌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두 사람은 2013년과 2014년에 이어 올해로 3년째 코카-콜라 광고 모델로 발탁돼 더욱더 유쾌하고 짜릿한 행복 스토리를 전한다. 코카-콜라는 유쾌한 매력의 유재석∙정준하와 함께 유난히 더울 것으로 예상되는 올 여름 보기만 해도 상쾌하고 짜릿해지는 광고를 선보인다. 찌는 듯한 무더운 날씨 속에서 시원한 코카-콜라를 만날 때의 짜릿함과 상쾌함을 유재석과 정준하 특유의 밝고 익살스러운 표정 연기로 표현해낼 예정이다. 특히, 유재석∙정준하가 MBC ‘무한도전’에서 오랜 시간 동안 함께 호흡을 맞추며 많은 웃음을 전해온 만큼 올 여름 가장 강력하고 짜릿한 행복을 전달하는 광고가 될 전망. 두 사람이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보여줬던 넘치는 열정과 긍정적인 매력으로 일상 생활 속 무더위를 날려줄 것으로 예상돼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광고는 6월 중순부터 온에어 될 예정.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유재석과 정준하가 항상 유쾌하고 즐거운 에너지를 전해온 만큼 언제나 변함없이 짜릿한 행복 스토리를 전해온 코카-콜라의 이미지와 부합한다 생각해 두 사람을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며, “예년에 비해 길고 무더울 것으로 보이는 올 여름을 상쾌하게 날려버릴 두 예능 대세의 짜릿한 코카-콜라 광고 기대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코카-콜라는 시대를 초월하는 아이콘으로서 짜릿한 행복 스토리를 만들어온 코카-콜라 병100주년을 맞아 코카-콜라 병만의 고유한 헤리티지와 아이코닉함을 강조하는 ‘행복에 키스하세요(Kiss Happiness)’ 캠페인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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