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형 키즈테마파크가 뜬다 ⑧] 어린이와 가족의 물놀이 천국, 웅진플레이도시
[체험형 키즈테마파크가 뜬다 ⑧] 어린이와 가족의 물놀이 천국, 웅진플레이도시
  • 정재민
  • 승인 2015.06.10 13: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걸그룹 SES 출신 '슈' 패밀리가 웅진플레이도시를 찾아 물놀이를 즐기고 있다(사진제공=웅진플레이도시)

 


슈 패밀리도 반했다!

[베이비타임즈=정재민 기자] 예년보다 일찍 다가온 여름, 아스팔트 위 지열에 숨이 턱턱 막힌다. 시원한 물속에 몸을 담그고 가족과 함께 더운 열기를 시원스레 날려 버릴 수 있는 곳이 어디일까.

서울 도심이나 경기 지역에서 자동차로 30분 거리의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는 도심 속 패밀리파크 ‘웅진플레이도시’(경기도 부천)가 오는 6월 5일, 야외 워터파크 공간 ‘써니파크’를 전격 개장했다. 

■ 오직 여름에만 만날 수 있다! 여름의 태양과 함께 즐기는 써니파크!

오직 여름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웅진플레이도시 ‘야외 써니파크
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시설과 더불어 다양한 종류의 노천 스파까지 고루 갖춰진 공간이다.

넓고 길게 공간을 구성한 패밀리풀(멀티풀)은 가족, 친구들과 함께 물놀이를 즐기기에 적합한 가족형 수영장이다. 어린이용 워터 슬라이드와 정글짐, 워터버켓 등이 복합적으로 구성돼 있는 아쿠아풀은 어린이들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시설. 최고 수심 30cm의 얕은 풀장과 그 둘레로 분수가 뿜어져 나오는 키즈풀은 저연령대의 아이들이 부모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안전한 최적의 공간이다.

물놀이를 하다 지치면 다양한 노천 스파공간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어 좋다. 수압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바데풀과 허브를 테마로 한 5개의 이벤트 스파 등 정통 스파와 테마 스파를 한 곳에서 이용할 수 있다.

‘써니파크’ 곳곳에는 넓은 썬베드존이 구성돼 있어 여름의 태양광을 만끽할 수 있으며 대형 파라솔과 그늘막도 마련돼 있어 어린이들도 안전하고 시원하게 물놀이를 할 수 있는 것이 큰 강점이다. 

■ 써니파크 오픈 기념 이벤트 … ‘뽀통령’도 만나고 워터파크도 할인 받고!

웅진플레이도시는 야외 써니파크 오픈을 기념해 방문객을 위한 즐길거리와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 주말 워터파크에서는 어린이들의 영원한 대통령 ‘뽀로로’와 친구들 캐릭터가 펼치는 신나는 노래와 율동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뽀로로파크 싱어롱쇼’, 캐릭터와 함께 사진도 찍고 퍼레이드도 즐길 수 있는 ‘퍼레이드&포토타임’, 웅플걸스의 시원한 물세례가 쏟아지는 ‘워터 스플래시 파티’가 펼쳐진다.

한편 웅진플레이도시는 써니파크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워터파크&스파 우대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웅진플레이도시 카카오스토리(https://story.kakao.com/ch/playdoci)소식을 구독하면 누구나 워터파크&스파를 50% 할인 받을 수 있다(6/5~30). 종강을 맞는 대학(원)생을 위한 ‘대학(원)생 워터파크 1 1’ 우대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유공자는 무료, 동반 2인은 50%까지 할인해주는 우대도 진행된다. 롯데카드로 결제 시 워터파크&스파를 1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도 7월 12일까지 진행된다. 
 

■ 수도권 최대 패밀리 워터파크&스파 시설

[워터파크] 캐릭터 테마 공간과 어린이 전용 어트랙션이 가득한 어린이 가족의 물놀이천국

웅진플레이도시는 어린이 가족단위를 위한 물놀이 시설이 잘 갖춰져 있기로 국내에서 정평이 나 있다.

금년 봄 새롭게 선보인 ‘스플래시 키즈존’은 바닷속 세상을 테마로 한 스플래시 물놀이 공간이다. 다양한 바다생물을 아기자기한 캐릭터로 표현해 친근감을 더하고 다채로운 원색을 사용해 어린이들의 창의력 발달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꾸몄다.

물이 뿜어져 나오는 해마와 불가사리는 물론 레인보우 컬러의 스플래시 터널, 키즈 전용 슬라이드, 워터드롭과 버켓까지 다양한 물놀이 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어린이들이 물과 함께 자유롭게 놀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채광이 잘 드는 실내 공간에 마련돼 어린이들이 여름날 뜨거운 태양광으로 인한 화상을 입을 염려가 없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나들이가 어려운 장마 시즌에도 날씨 걱정 없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언제나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공간은 국내 최대 어린이 케이블 채널 투니버스와 제휴해 탄생한 ‘투니 플레이존’과‘투니 캐릭터존’.

해적스토리의 주인공으로 변신한 명랑 가족 TV애니메이션 '안녕 자두야(원작 이빈)’의 주인공들과 함께 대형 해적선에서 뿜어져 나오는 물대포와 다양한 높낮이의 파도는 언제나 어린이들에게 인기 만점이다. 투니버스 인기 캐릭터와 함께하는 포토 스팟에서는 재미있는 사진을 남길 수도 있다.

투니 플레이존은 약 200여 미터 길이의 유수풀과도 연결돼 있다. 부드러운 물결과 함께 구간마다 터널, 폭포 등 색다른 즐거움을 만나볼 수 있는 유수풀과 투니 플레이존은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한껏 자극하는 워터 어드벤처 공간이다.


어린이 전용 슬라이드와 물놀이 기구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돌핀 키즈존’ 역시 놓쳐서는 안 될 어린이 필수코스다. 커다란 돌고래 슬라이드를 중심으로 물벼락이 쏟아지는 워터드롭과 바다생물 조형물 등 다양한 놀거리가 마련돼 있다.

어린이를 위한 시설만 있는 것은 아니다. 짜릿한 스피드를 즐기는 물놀이족을 위한 성인용 대형 슬라이드&어트랙션도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마치 블랙홀 속으로 빨려 들어가는 듯한 스릴을 주는 ‘스페이스 볼’과 구불구불 끝없이 이어지는 제브라 슬라이드, 오픈 슬라이드, 바디 슬라이드 등 총 7종의 슬라이드를 이용할 수 있다.

▲ 웅진플레이도시 스플래시 키즈존

 

 

[스파] 도심의 스트레스를 스파로 날려 버리자!

아이도 문제없다! 자연 친화적 소재로 만든 친환경 스파

 

웅진플레이도시의 대표적인 스파 공간인 힐링 스파(Healing Spa)’ 는 자연광을 맞으며 즐길 수 있는 노천 스파 공간과 날씨에 관계없이 따뜻하고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는 실내 스파 공간으로 구성돼 있다.

천연 원목과 화강석 등 자연 친화적인 소재를 사용해 이용객들이 피부 알러지나 환경 호르몬 등의 걱정 없이 휴식할 수 있도록 한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아이와 함께하기에도 안전하다. 현대적이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특급 호텔 스파 못지않은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자연 그대로의 공기와 하늘을 만끽하며 노천욕을 즐길 수 있는 야외 스파는 총 6개의 특색 있는 스파 공간으로 꾸며져 있다. 일반 수영장만큼 넓은 공간에서 자유롭게 스파를 즐길 수 있는 블루풀(Blue Pool)을 중심으로 좌측에 위치한 블루 스파에서는 따뜻한 물에서 제트 수류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한방 스파’는 혈액 순환과 면역력 향상에 좋은 한방 성분 입욕제를 넣은 테마 스파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놓쳐서는 필수 스파 코스다.

실내 스파는 야외 스파존보다 탕의 수심을 더 낮게 설계해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이용토록 했다. 곡선 형태의 대형 통유리로 시야를 확보해 실내지만 야외에 있는 것처럼 시원한 기분으로 스파를 즐길 수 있으며 썬베드존을 넓게 구성해 이용객의 편리함을 더했다.

정통 스파와 이색 테마 스파를 동시에,

가족 ․ 친구끼리 오붓하게 이용하는 프라이빗 스파까지!

웅진플레이도시 스파의 강점은 정통 스파와 더불어 테마 스파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것.
실내 스파존 중앙에는 대형 바데풀이 위치해 있다. 유럽식 수(水)치료 마사지 시스템을 도입, 따뜻한 물결 마사지 기능을 즐기며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기에 제격이다.

실내 이벤트 스파존은 매 시즌마다 새로운 테마로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하며 1층 야외 스파존에서는 향기로운 다섯 가지의 허브를 테마로 한 허브 스파와 와인 스파를 취향에 맞게 이용할 수 있다.

웅진플레이도시에서 만나볼 수 있는 또 하나의 이색 스파 시설은 ‘스파빌’. 스파빌은 독립된 스파 공간에서 연인 또는 가족, 친구들끼리 오붓하게 이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 스파다. 사용자가 직접 조작할 수 있는 월풀 욕조에서 자유롭게 물결마사지 또는 입욕을 즐길 수 있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썬베드도 같은 공간 안에 마련돼 있다. 와인, 허브, 복분자 등 다양한 입욕제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으며 아로마 향초가 비치돼 로맨틱한 분위기 연출도 가능하다.

올해부터 새롭게 선보인 패밀리 테마룸에서는 어린이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인테리어는 물론 다양한 아쿠아 토이도 제공하고 있어 가족단위 방문객의 인기가 높다.

 

 

도심형 종합 레저스포츠 테마파크 웅진플레이도시는 실내 외 워터파크&스파, 실내 스키&보드, 눈썰매장, 총 200타석과 최장거리 360야드를 자랑하는 프리미엄급 골프 연습장, 기업 체육연수와 회의시설을 갖춘 신기도시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최근 웅진플레이도시(경기도 부천)가 걸그룹 SES 출신 슈(본명 유수영)와 그 가족 구성원 모두를 새로운 광고 모델로 전격 발탁했다. 최근 슈와 라희․라율 쌍둥이가 광고 모델로 각광받고 있지만 가족 전체가 모델로 나서기는 이번 웅진플레이도시 광고가 처음이다. 슈와 라희라율 쌍둥이, 남편 임효성, 아들 임유 등 총 5명의 ‘슈 패밀리’는 앞으로 웅진플레이도시의 새로운 얼굴로서 ‘온 가족이 즐거운 도심속 패밀리파크’라는 광고 캠페인을 함께 전개해나갈 예정이다.

웅진플레이도시는 서울 도심이나 경기 지역에서 자동차로 30분 거리의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자가용 이용 시 중동IC를 이용하면 된다. 대중교통을 이용할 경우 지하철 1호선 부개역 또는 7호선 삼산체육관역을 이용하면 된다. (문의: 1577-5773, www.playdoci.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