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탈뷰티, 간 건강기능식품 ‘리버프라임’ 출시
바이탈뷰티, 간 건강기능식품 ‘리버프라임’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5.06.04 10: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바이탈뷰티 리버프라임.

 


스트레스, 피로에 지친 현대인들의 간 건강을 위한 토탈 솔루션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아모레퍼시픽의 뷰티푸드 브랜드 바이탈뷰티(VB)는 스트레스와 잦은 회식으로 인해 지친 현대인의 간 기능을 개선하고,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듀얼케어 간 건강기능식품 ‘리버프라임’을 출시했다.

바이탈뷰티 ‘리버프라임’은 밀크씨슬 추출물을 함유해 밀크씨슬 추출물 내 실리마린 성분이 항산화 작용을 도와 간 기능을 개선시키는 데 도움을 주며, 키토올리고당을 부원료로 함유했다.

또 피로와 스트레스, 잦은 회식에 지친 현대인들의 간 건강 증진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B1,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B2,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 E 등도 함유돼 있다.

리버프라임은 회식이 잦고 스트레스가 많은 직장인과 평소 뚜렷한 이유 없이 자주 피곤하거나 아침에 일어나기가 힘들고, 간 건강에 적신호가 켜진 이들이 섭취하면 좋다. 특히 회식 30분 전 또는 회식 다음날 아침에 섭취하면 피로한 간을 케어해 상쾌한 하루를 맞는데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리버프라임’은 전국 유명백화점의 설화수·헤라매장,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 가로수길 VB다이어트랩, 아모레퍼시픽 카운슬러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