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세이프키즈,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 ‘사각(死角)사각(四刻) 캠페인’
한국지엠-세이프키즈,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 ‘사각(死角)사각(四刻) 캠페인’
  • 맹성규
  • 승인 2014.06.23 19: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지엠주식회사가 사각(死角)사각(四刻) 캠페인을 전개한다.

 

한국지엠(GM Korea : 대표 세르지오 호샤)과 국제아동 안전 기구인 세이프키즈(Safe Kids Korea : 공동대표, 송자, 황의호등)는 공동으로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사각(死角)사각(四刻)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사각(死角)사각(四刻) 캠페인’은 어린이 교통사고와 운전자에게 잘 보이지 않는 영역인 사각 지대에서 발생할 수 있는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차량 승차 전이나 출발 시에 유의해야 할 사각(四刻) 즉, 네 가지를 마음 속에 새기고 실천하자는 취지의 캠페인이다.

사각(四刻)의 내용은 ▲사고 전으로 시간을 되돌릴 수 없습니다(There is no going Back) ▲차량 승차 전, 4초 동안 차량주변을 확인하세요(Check) ▲어린이들이 차량주변에서 놀지 않도록 감독하세요(Supervise) ▲차량과 놀이장소를 구분해 주세요(Separate) 등이다.

이 프로그램은 트위터 계정이 있는 소셜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자 1인당 1천원씩의 기부금을 한국지엠에서 적립, ‘사각(死角)사각(四刻) 캠페인’을 위한 후원금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또한, 가장 많은 리트윗(Retweet: 팔로잉하는 이용자의 트윗에 공감한 내용이 있을 때 그것을 자신의 팔로워에게 전달하는 것)을 받은 참여자에게는 사각(四刻)의 내용을 담은 차량 용품인 쉐보레 안전박스가 제공된다.

캠페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한국지엠 톡 블로그에 접속 후 사각(四刻)의 4가지 안전수칙을 숙지하고, 이를 본인의 트위터에 게재하면 된다.

한편, 한국지엠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출범 이후 계속적으로 강조해온 쉐보레 차량의 안전성을 더욱 알리고, 가족과 지역 사회의 안전에도 기여함으로써 쉐보레의 안전 철학을 실천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한국지엠은 이번 캠페인을 위해 오는 13일부터 열흘 동안 한국지엠 톡 블로그 (http://blog.gm-korea.co.kr)를 통해 소셜 기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