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아토팜, 아토팜 키즈 3종 출시 外
[육아템 알림] 아토팜, 아토팜 키즈 3종 출시 外
  • 송지나
  • 승인 2018.01.15 11: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아토팜, ‘아토팜 키즈’ 3종 출시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활동량이 많아져 외부자극에 쉽게 노출되는 만 4세부터 10세까지의 아동을 위한 ‘아토팜 키즈’를 출시했다.

아토팜 키즈는 페이스 로션, 포밍 핸드 워시, 컬러 립밤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아토팜 특허 세라마이드를 비롯해 천연 식물성 보습인자인 ‘시카라이드 아이소머레이트’와 ‘더블 가드 포뮬라(Double Guard Formula)’가 피부 수분을 지켜주고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준다. 

또한 아이들이 좋아할 수 있도록 레몬, 오렌지 등의 천연 과일향을 더했으며, EWG GREEN 등급 전성분으로 피부가 민감하고 연약한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페이스 로션은 새싹 추출물 함유로 얼굴 피부의 보습과 영양 공급을 도와주며, 포밍 핸드 워시는 천연유래 세정성분으로 약산성의 거품형 핸드 워시다. 컬러 립밤은 천연색소 사용과 순한 보습력을 가진 스틱형 컬러 립밤으로 건조해진 입술을 촉촉하게 가꿔준다. 

 


◇ 뉴나, 아기침대 ‘세나에어’ 공식 론칭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NUNA)가 이동식 아기 침대 세나(Sena)의 프리미엄 버전 ‘세나에어’를 새롭게 론칭하고, GS몰과 신세계몰에서 동시 론칭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세나에어는 아이에게 쾌적한 수면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된 아기 침대로 면역력이 약한 신생아부터 영유아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통풍과 환기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아기 침대를 둘러싼 양 측면 외에도 바닥, 매트리스까지 모두 메쉬소재를 사용해 360도 통풍이 가능하도록 설계됐으며, 유럽 최고의 권위있는 TUV SUD 기관으로부터 인증 테스트를 통과했다. 

또한 아이 땀과 이물질 등이 묻었을 때 쉽고 간편하게 세탁이 가능하도록 ‘이지-워시’ 매트리스를 적용해, 손세탁과 세탁기를 통한 기계 세탁이 가능하도록 내구성을 높였다. 여기에 피부 질환으로부터 아이를 보호할 수 있는 오가닉 코튼 소재를 매트리스 시트에 적용했다. 

세나 에어는 15일부터 GS몰과 신세계 몰을 통해 나이트 컬러를 먼저 출시하고, 이후 다른 컬러를 순차적으로 소개할 계획이다. GS몰과 신세계몰 세나 에어 론칭 프로모션은 23% 가격할인과 함께 구매고객 전원에게 전용 방수요와 르그로베 블랭킷을 증정할 예정이다. 

 


◇ 순성 카시트, 고객감사 앵콜 세일 실시

유아용 카시트전문기업 순성산업이 15일과 16일 이틀간 순성 공식몰에서 특가 세일 앵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세일은 지난 14일 오후 6시부터 단 12시간만 진행됐던 타임특가세일의 앵콜 행사로, 전 행사와 동일하게 스테디셀러인 라온을 비롯해 데일리, 제나를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제나 주니어 라이트, 투스텝변기, 비플래디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라온 베이직은 30% 할인가에 판매하며, 행사 중 라온 베이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목베개, 쿨시트, 킥매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데일리(DAILY)도 30% 할인 혜택과 함께 목베개, 쿨시트, 킥매트를 증정한다.

더불어 라온오가닉, 제나, 제나 주니어는 각각 2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라온오가닉 구매 고객에게는 선쉐이드, 보호매트, 킥매트를, 제나 또는 제나 주니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컵홀더, 제나클립, 킥매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밖에도 제나 주니어 라이트를 35% 할인가에 준비했으며 컵홀더, 제나클립, 킥매트 사은품도 제공한다. 투스텝 변기, 비플래디도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 유아 식탁의자 ‘베블룸’ 공식 서포터즈 1기 모집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 식탁의자 브랜드 베블룸(beblum)이 공식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

모집은 오는 21일까지 베블룸 공식 블로그를 통해 진행된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서포터즈 신청하기’ 버튼을 누른 후 신청서를 작성하면 완료되며, 당첨자는 오는 22일 발표한다.

선발된 인원은 오는 29일부터 8주 동안 다양한 체험 후기 미션을 수행한다. 베블룸의 세세한 기능을 알리는 것은 물론, 베블룸과 함께하는 아이주도 이유식, 베블룸으로 완성하는 홈 인테리어, 브랜드 종합 평가 및 제품 추천 이유 설명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선정된 서포터즈 총 10명에게는 베블룸 네이쳐 컬러(5명), 화이트 네이쳐 컬러(5명) 제품이 제공되며, 이와 함께 유미 빨대컵, 세피앙몰 포인트 50,000점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50,000원권을 특별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