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스킨케어_랑콤 압솔뤼 로즈 필링 드롭 外
[주간 뷰티템] 스킨케어_랑콤 압솔뤼 로즈 필링 드롭 外
  • 송지나
  • 승인 2018.01.12 12: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랑콤, 압솔뤼 로즈 필링 드롭 출시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세 가지 장미 추출물을 사용한 저자극 데일리 홈 케어 필링 제품 ‘압솔뤼 로즈 필링 드롭’을 출시했다.  

압솔뤼 로즈 필링 드롭은 장미 줄기세포, 로즈 에센셜 오일, 프로방스 장미꽃 추출물의 세 가지 장미 성분 조합으로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과 영양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또한 장밋빛 핑크 로즈 층과 빛나는 골드 오일 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핑크 로즈 층에는 AHA 성분이 함유돼 피부의 묵은 각질을 적은 자극으로 제거해주며 피부 결을 매끄럽고 맑게 만들어 준다. 골드 오일 층에는 다마스크 로즈 오일, 아르간 오일, 메도우폼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각질이 제거된 피부에 영양감과 생명력을 채워준다. 

 


◇ 키엘, 안티에이징 에센스 2종 대용량 출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베스트셀러 안티에이징 에센스 2종, ‘모공 탄력 에센스’와 ‘동안 볼륨 에센스’의 점보 사이즈를 한정 출시한다. 

대용량 한정판 2종 모두 기존 제품 대비 1.5배 이상 늘어난 75ml의 넉넉한 용량을 20%가량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모공 탄력 에센스는 넓어진 모공을 조여 주며, 늘어지고 처진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동안 볼륨 에센스는 볼륨에 초점을 맞춰 개발된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나이가 들면서 건조해지고 탄력을 잃은 피부에 볼륨감을 줘 동안 피부로 케어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 마몽드, ‘무궁화 보습 라인’ 업그레이드 출시

마몽드가 더욱 강력해진 무궁화 보습막으로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주는 ‘무궁화 보습 라인’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마몽드 무궁화 보습 라인은 무궁화에서 찾은 보습 인자를 2배 강화시켜 피부 장벽을 더욱 촘촘히 채워주는 제품이다. 아모레퍼시픽의 고함량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더욱 강력한 이중 보습막을 선사한다. 

또한 피부와 유사한 구조의 밀착력 있고 부드러운 텍스쳐로 개선해 편안하게 발린다. 무궁화 보습 라인은 인텐스 크림, 라이트 크림, 스킨 소프너, 에멀젼 등 총 4가지로 구성됐다.

 


◇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업그레이드 출시

아이오페가 슈퍼플랜트 만년송의 에너지를 더해 탄탄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인 ‘슈퍼바이탈 크림’을 새롭게 출시했다.

업그레이드된 슈퍼바이탈 크림은 슈퍼 플랜트 만년송과 소귀나무에서 추출한 항산화, 안티에이징 성분의 복합체인 슈퍼 플라보노이드™를 함유해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며, 무너진 피부균형까지 케어한다. 

또한 5개국 특허 안티에이징 성분 바이오 셀레티노이드™는 피부 건조로 발생하는 칙칙함과 잔주름, 탄력 저하를 집중적으로 케어해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준다. 가볍고 산뜻한 제형인 ‘슈퍼바이탈 크림’과 보다 리치한 사용감의 ‘슈퍼바이탈 크림 리치’로 출시돼 피부 타입과 선호에 따라 제형을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