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파스퇴르 올곧게 만든 위드맘 출시 外
[육아템 알림] 파스퇴르 올곧게 만든 위드맘 출시 外
  • 송지나
  • 승인 2018.01.09 16: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파스퇴르, ‘올곧게 만든 위드맘 100일’ 출시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무항생제 인증 목장 원유로 만든 신생아 맞춤 분유인 ‘올곧게 만든 위드맘 100일’을 출시한다. 

올곧게 만든 위드맘 100일 분유는 특허 받은 효소공정을 통해 모유 지방산과 유사한 구조의 지방(INFAT)이 적용돼 있다. 이를 통해 소화흡수와 부드러운 배변을 도와주면서 아이가 한결 더 편안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친환경 무항생제 인증목장 원유로 만들었다.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무항생제(친환경축산물) 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항생제, 항균제 등이 첨가되지 않은 사료를 비롯해, 축사조건, 동물복지, 분뇨처리 등 다양한 조건을 만족해야 한다.

이밖에 기존 위드맘 분유의 특장점도 그대로 적용됐다. 특허 받은 멀티 生 유산균과 유산균 효능을 극대화 해주는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을 더해 신바이오틱스 시스템을 갖췄고, 식물성 DHA도 적용됐다. 

 


◇ 제33회 베페 베이비페어 경품 이벤트 진행

㈜베페는 제33회 베페 베이비페어를 앞두고 오는 2월 11일까지 ‘베페모먼트 소문내기’ 공식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참여는 베페 홈페이지의 ‘베페모먼트 소문내기’ 이벤트 페이지를 ‘#베페모먼트’, ‘#베페베이비페어’ 해시태그와 함께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등 본인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게시물의 url을 이벤트 페이지 댓글창에 입력하면 된다.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총 42명에게 △두나 유모차&카시트(1명) △보령아이맘셀 10년 보관(1명) △맥시코시 엑시스픽스 플러스(1명) △포맘스 스마트 바운서 플러스(1명) △위닉스 타워XQ600(1명) △다이치 퍼스트세븐 오가닉 블랙(1명) 등 상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월 27일 베페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국내·외 임신·출산·육아 산업을 대표하는 380여개 인기 브랜드의 유아용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제33회 베페 베이비페어는 오는 2월 8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Hall A, B에서 개최된다. 

▲ 현대백화점 천호점 키즈 패밀리관 전경

 


◇ 현대백화점 천호점, 대규모 ‘키즈 전문관’ 오픈 

현대백화점이 천호점 8층 총 4,000㎡(약 1,200평) 규모의 구역을 리뉴얼해 가족단위 고객이 함께 머물며 즐길 수 있는 ‘체험 및 휴식 공간’으로 꾸미고, 유아동용 의류패션, 리빙 등 총 80여 개 브랜드로 구성한 키즈&패밀리관을 오픈했다.

천호점 키즈&패밀리관에는 1,000㎡(300평) 규모의 야외정원인 ‘패밀리 가든’이 들어선다. 패밀리가든은 성인 및 동반 자녀들이 함께 쉬고 놀 수 있는 ‘자연 친화형 도심 정원’이란 콘셉트로 조성됐으며, 상반기 중 유·아동용 놀이 시설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하늘정원과 마주하는 공간에는 유아동 대상 쿠킹 클래스를 상시 운영하고, 유아 이유식 및 성인용 건강식을 함께 판매하는 패밀리 맞춤형 카페 ‘얌이밀’, 북유럽 문화 체험형 카페 ‘FIKA nordic garden’, 청담동 키즈 카페로 유명한 ‘릴리펏’ 등이 들어선다.

아울러 프리미엄 키즈편집숍 ‘쁘띠다쁘띠’도 선보인다. 30여개 국내외 유·아동 브랜드 외에도 아이와 동반 성인이 네일 아트, 족욕, 마스트팩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뷰티스파 체험형 콘텐츠 ‘슈슈앤쌔씨’, 미술체험 콘텐츠 ‘미카도르’ 등이 들어선다.

한편, 현대백화점 천호점은 키즈&패밀리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4일까지 주요 브랜드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또한 핑크퐁 팝업 스토어 등 유아 인기 캐릭터 테마 행사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 맥시코시, ‘아이 1명, 카시트 1개 갖기’ 캠페인 진행

유럽 프리미엄 브랜드 맥시코시(MAXICOSI)는 카시트 장착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100대의 카시트를 나눠주는 ‘아이 1명, 카시트 1개 갖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안전 캠페인은 차안에서의 어린이 안전을 보장해주는 생명장치인 카시트 미장착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맥시코시는 이번 캠페인을 위해 100개의 카시트를 무상으로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무상으로 제공되는 모델은 맥시코시의 대표 주니어 카시트(3세~12세)인 ‘로디 AP’ 50대와 컨버터블 카시트 ‘오팔’(신생아~ 5세) 50대다. 

이벤트 참여는 자신의 블로그에 자녀와의 아름다운 추억이나 감동사연을 게재하고 맥시코시 공식 쇼핑몰인 베네피아 키즈몰 이벤트 페이지에 블로그 게시글 url과 원하는 카시트 모델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