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플레이키즈 프로, 신제품 백팩 출시 外
[육아템 알림] 플레이키즈 프로, 신제품 백팩 출시 外
  • 송지나
  • 승인 2018.01.09 11: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플레이키즈 프로, 조던 키즈 ‘풀 패밀리 사이즈 백팩’ 출시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 프로가 온 가족이 함께 착용할 수 있는 조던 키즈 ‘풀 패밀리 사이즈 백팩’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크로스오버 백팩’, ‘피벗 백팩’ 두 가지이며, 기존에 성인 사이즈만 출시되던 조던 가방과 달리 2~4세용 영유아 S사이즈, 4~7세용 아동 M사이즈, 8~15세용 혹은 성인까지 착용할 수 있는 L사이즈까지 풀 패밀리 사이즈로 구성됐다.

크로스오버 백팩은 둥근 모양의 심플한 디자인에 조던 점프맨 라벨이 포인트로 들어간 제품이다. 전체 외관에는 방수 소재가, 등판과 어깨끈 안쪽에는 매쉬 소재가 적용되어 쾌적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색상은 블랙이다.

피벗 백팩은 레드와 블랙 두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각 컬러에 그레이 색상으로 배색 포인트를 줘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해당 제품 역시 랩탑을 넣는 주머니를 포함해 다양한 수납공간을 자랑한다.

 

◇ 이뮤 오스트레일리아, 아동용 피기 시리즈 출시

호주의 프리미엄 양모부츠 이뮤 오스트레일리아가 아동용 아기돼지 캐릭터라인 피기(Piggy)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했다. 

피기(Piggy) 시리즈는 베이비 핑크의 톤온톤 배색에 돼지코와 꼬리 등 캐릭터 특유의 입체감이 돋보인다. 외피는 까슬까슬한 질감을 그대로 살린 인조 모헤어로 무게감을 덜어냈으며 내피와 인솔은 호주산 메리노울의 천연모로 보온성은 그대로 살렸다. 

첫돌부터 2세까지 신을 수 있는 벨크로 타입의 로우탑 부츠와 초등학교 저학년까지 신을 수 있는 롱 하이탑 부츠, 소녀감성의 여아들을 위한 메리제인 스타일의 스니커즈 등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 포래즈, 핏과 스타일 강조한 브랜드로 리뉴얼

제로투세븐의 영국풍 유아동복 브랜드 포래즈(FOURLADS)가 2018 S/S 컬렉션 출시와 함께 ‘스타일리시 유어 라이프(Stylish your Life)’라는 새로운 콘셉트 아래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편안함을 추구하는 토들러·키즈 브랜드로 리뉴얼한다. 

포래즈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스타일리시(Stylish) 라인, 쿨앤(Cool.N) 라인, 미니미(Mini.me) 라인 등 세 가지 상품라인으로 새롭게 변화한다. 

다양한 코디네이션이 가능한 스타일리시 라인에서는 트렌디한 감성의 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다. 트렌치코트, 스트라이프 카디건 등 단정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쿨앤 라인은 활동량이 많은 아이를 고려해 컴포터블 핏(Comfortable fit)을 적용했다. 미니미(Mini.me) 라인은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룩이다.

포래즈는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유통채널도 확대해 나갈 전략이다. 로드샵, 대형 쇼핑몰, 아울렛 등 패션 유통·판매 채널을 확대 운영한고, 온라인 전용 상품을 구성하는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한 판매도 집중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