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리안 솔로 2018 출시 外
[육아템 알림] 리안 솔로 2018 출시 外
  • 송지나
  • 승인 2018.01.04 17: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리안, 절충형 유모차 ‘솔로 2018’ 출시

에이원의 유모차 브랜드 리안(Ryan)이 인기 절충형유모차 ‘솔로’의 2018년형 신제품을 출시한다. 

‘솔로 2018’은 가벼운 무게에 디럭스 유모차가 갖고 있던 기능을 갖춰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등받이가 175도까지 조절 가능하며, 등받이 시트 밑에 리안의 기술력으로 개발한 ‘트라이앵글 팩’을 추가해 이동 중에도 아이의 높은 수면 질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등받이에만 제공하던 이너 시트를 팔다리 부위에도 적용한 ‘올-라운드 이너시트’로 개선했다.

컬러도 다양화했다. 2018년 유모차 컬러의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미드나잇 그레이’, ‘미스티 브라운’, ‘다크 베리’, ‘딥 블루’까지 4개의 컬러로 출시한다. 

한편, 리안은 오는 7일까지 롯데아이몰에서 솔로 2018 론칭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28% 가격할인과 함께 필수 유모차 액세서리를 증정하며, 구매 후 간단한 포토후기를 남긴 고객 모두에게 ‘솔로 전용 방풍커버’ 추가로 증정한다. 

 


◇ 오르빗베이비, G5 ‘2018 커스텀 라인’ 공개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오르빗베이비가 프레임과 시트, 선쉐이드의 색상을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는 ‘2018 오르빗 G5 커스텀 라인’을 새롭게 공개한다.

G5 커스텀 라인은 실버, 블랙의 프레임과 모카, 블랙으로 구성된 시트를 비롯해 시크블랙, 베이비핑크, 나이아가라블루, 무드베이지, 센슈얼버건디, 멜란지오렌지 등 6개 컬러로 구성된 선쉐이드까지 총 24가지 색다른 컬러를 조합할 수 있다.

오르빗베이비는 컬러 컬렉션 런칭을 기념해 오는 2월 5일까지 약 한 달 동안 오르빗베이비 공식 블로그에서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아이에게 어울리는 오르빗 G5 제품의 컬러를 선택하고 해당 페이지를 개인 SNS에 스크랩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2명에게는 오르빗 커스텀 유모차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참여상으로는 스타벅스 팬톤 다이어리(6명), 파리바게트 상품권(30명)을 증정한다.

 


◇ 모이몰른, ‘리카앤’ 패밀리 리빙 카테고리 확장

한세드림의 북유럽 유니크 감성 브랜드 모이몰른이 맘&베이비 카테고리 ‘리카앤(lika &)’을 패밀리 리빙 카테고리로 확장한다. 

리카앤(lika &)은 2017 S/S 시즌 ‘엄마와 아이가 늘 함께할 수 있는 그 모든 것’이라는 콘셉트 아래 론칭 됐으며, 2018 S/S 시즌을 기점으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패밀리용 리빙 제품으로 사업군을 확대하게 됐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패밀리용 신제품은 우산, 타월, 양말, 앞치마, 테이블 매트, 가방류이며, 이외에도 아이들이 사용할 수 있는 실리콘 턱받이, 주스컵 등 총 50개 스타일이다.

 


◇ 보리보리몰, ‘웰컴 2018 새해쿠폰’ 특가전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2018년을 맞아 오는 7일까지 인기 아동복과 육아용품에 대해 최대 50% 추가 쿠폰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웰컴 2018 새해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클랜씨, 헤지스키즈와 하기스 등 인기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하고 20%, 30%, 50% 등 쿠폰 혜택별로 다양한 가격대의 브랜드 제품을 구성했다.

50% 쿠폰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로는 캔키즈, 클랜씨, 헤지스키즈, 닥스리틀 등이 있다. 섀르반, 제이알(JR), 월튼키즈는 F/W 패션 아이템에 대해 30%까지 쿠폰할인을 한다.  

또한 행사 동안 뉴발란스키즈, 에어워크주니어, 팬콧 등 백화점 및 아울렛 판매 브랜드 제품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각종 육아용품과 완구류도 행사가로 준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