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카카오 옐로우기프트 요미요미박스 출시 外
[육아템 알림] 카카오 옐로우기프트 요미요미박스 출시 外
  • 송지나
  • 승인 2017.12.28 15: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매일유업, 옐로우기프트 요미요미박스 출시

매일유업의 유아 간식 전문 브랜드 요미요미가 카카오톡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선물할 수 있는 ‘카카오 옐로우기프트 요미요미박스’를 출시한다. 

이번 선물박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서비스 중 선물 전용 브랜드인 옐로우기프트로 선보인 제품이다. 요미요미의 처음과일 3종, 야채와과일 2종, 유기농주스 3종, 유기농쌀떡뻥 2종, 유기농쌀과자 2종, 유기농주스 전용 팩홀더로 구성했다. 

카카오 옐로우 기프트 요미요미박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탭에서 ‘요미요미’를 검색하면 구매 가능하다. 모바일로 간편하게 결제 하고, 받는 사람이 주소를 직접 입력하기 때문에 구매자가 주소를 몰라도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다. 

▲ 리틀마마 베이비 순환 마사지 자료 이미지

 


◇ 리틀마마, 베이비 순환 마사지 개발

프리미엄 베이비 스파 브랜드 리틀마마가 초보 엄마와 아기에게 올바른 마사지법을 제공하고자 국내 최고 림프드레나지 권위자인 대구 수성대학교 심정묘 교수와 함께 ‘리틀마마 7 Step 베이비 순환 마사지’를 개발했다.

베이비 마사지는 아기의 신체 순환을 원활하게 만들어줘 근육 발달과 성장호르몬 촉진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마사지를 통해 엄마아빠와 교감하면서 아기의 스트레스를 낮춰주고 숙면에 도움을 주며, 심신안정이나 애착 형성 등에도 긍정적인 효과가 있다.

리틀마마 베이비 순환 마사지는 아기가 놀라지 않도록 양손을 비벼 따뜻하게 해주는 준비단계, 림프 순환의 종착지인 목 부위에 쌓인 독소나 유해물질이 비워지도록 하는 목/얼굴 마사지, 감각기관의 발달, 오장육부의 기능을 튼튼하게 해주는 팔/손 마사지, 소화와 배변 활동 및 심장과 폐기능에 도움을 주는 가슴/배 마사지, 피로누적 풀어주는 다리/발 마사지, 숙면효과가 있는 등 마사지, 마지막 마무리인 스트레칭으로 구성돼 있다.

심정묘 대구 수성대학교 교수는 “마사지는 아기 피부가 살짝 밀리는 정도의 약한 강도로 횟수 제한 없이 자주 해주는 것이 좋고, 아기 목욕 후 몸이 이완된 상태에서 진행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라고 조언했다.

리틀마마 베이비 순환 마사지 방법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리틀마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제로투세븐닷컴, 황금개띠해 맞이 이벤트 실시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자사 온라인 쇼핑몰 제로투세븐닷컴에서 오는 1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2018년 황금개띠해를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로투세븐 앱을 통해 참여 가능한 이번 행사는 '황금개띠 새해 복주머니' 이벤트와 '해피 뉴 세일(Happy New Sale)' 프로모션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먼저 ‘황금개띠 새해 복주머니’ 이벤트는 제로투세븐 모바일 앱에 접속해 퍼즐 조각 맞추기 게임으로 황금개 이미지를 완성하면 5% 장바구니 쿠폰인 ‘복(福) 쿠폰’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해피 뉴 세일’ 프로모션에서는 7일간 매일 각기 다른 상품으로, 단 하루 동안 파격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매일유업 이유식을 최대 20%, 알퐁소·포래즈 겨울신상은 30~50%, 궁중비책은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 맘스맘 고양점 전경

 


◇ 맘스맘, 고양본점 리뉴얼 오픈

출산 및 유아용품 멀티샵 맘스맘(mom’s mom)이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에 위치한 맘스맘 고양본점을 리뉴얼 오픈한다. 

맘스맘 고양본점은 소비자들이 상품을 보고, 만지고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체험형 매장으로 구성된다. 또한 맘스맘 자체 안전 기준을 엄격하게 적용한 상품으로만 구성한 코너인 어니스트존(Honest Zone)을 신설했다. 

한편, 내년이면 창립 10주년을 맞는 맘스맘은 유아용품 카테고리 킬러샵으로 출범한 이래, 출산에서 육아까지 필요한 제품을 원스톱으로 쇼핑할 수 있는 매장으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11월초 가양점을 새롭게 오픈했으며, 앞으로도 오프라인매장을 적극 늘려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