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가상체험(VR)여행연구소 잠실에 오픈
하나투어 가상체험(VR)여행연구소 잠실에 오픈
  • 이진우
  • 승인 2017.12.19 10: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자니아 서울점에 입점…세계여행 영상체험, 가족여행상품 만들기 등 제공
▲서울 잠실 키자니아 서울점에 문을 연 하나투어 가상체험(VR)여행연구소 개소식 모습. 왼쪽부터 키자니아 코리아 오광택 이사, 키자니아 코리아 대표이사 노혁진 사장, 키자니아 어린이 의원들, 하나투어 대표이사 김진국 사장, 하나투어 경영기획본부 김혁진 상무, 하나투어 영업본부 육경건 전무. 사진=하나투어

 


[베이비타임즈=이진우 기자] 하나투어(대표 김진국)가 국내 여행업계 처음으로 어린이 직접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서울점에 가상체험(VR)여행연구소를 열었다.
하나투어 브랜드관인 VR여행연구소는 여행객을 위한 테마상품을 개발하는 공간으로, 체험관을 방문한 어린이들에게 여행연구소 소개와 여행플래너 직업 설명, 360도 VR영상을 통한 80초간 세계여행 체험 등을 제공한다.
또한 어린이용 여행플래닝 어플리케이션(앱)을 이용해 나라별 문화와 여행정보를 얻고, 가족을 위한 테마여행상품도 직접 만들어 보는 체험시간도 갖는다.
▲ 키자니아 서울점에 개소한 하나투어 가상체험(VR)여행연구소를 방문한 어린이들이 여행플래닝 체험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하나투어

 


하나투어는 VR여행연구소 체험교육을 완수한 방문 어린이 모두에게 전세계 100대 문화유적지가 수록된 교육용 세계지도를 기념품으로 증정한다.
VR여행연구소가 문을 연 키자니아 서울점은 송파구 잠실 롯데마트 뒤편 MBC 플래이스(PLAYCE)에 위치해 있다. 서울지하철 2호선 잠실역 4번 출구 방향.
한편, 하나투어는 VR여행연구소 오픈을 기념해 내년 1월까지 소문내기, 방문후기 공유. 인스타그램 인증샷 등 응모 이벤트를 진행하고, 우수 응모자에게 하나투어 여행상품권(100만원권), 캐논 EOS M100카메라, 키자니아 2인 가족이용권 등 경품을 선사한다.
▲ 하나투어 가상체험(VR)여행연구소가 입점한 키자니아 서울점의 위치도. 자료=키자니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