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헤어 고데기 '바비리스 미라컬 듀오' 등
[주간 뷰티템] 헤어 고데기 '바비리스 미라컬 듀오' 등
  • 송지나
  • 승인 2017.11.03 13: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바비리스 프로, 미라컬 듀오 출시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바비리스가 한번의 클릭만으로 컬이 완성되는 일명 망치 고데기의 업그레이드 버전 신제품 ‘미라컬 듀오’를 국내 출시한다. 

미라컬 듀오는 교체 가능한 25mm, 35mm 2가지 사이즈의 헤드 구성으로 어떤 헤어 타입에도 손쉽게 컬을 연출할 수 있다. 25mm 헤드는 짧은 머리에 최적화되어 앞머리 퍼피뱅이나 히피컬이 가능하고, 35mm 헤드는 긴 모발도 빠르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210°C, 230°C의 2단계 온도 조절과 왼쪽, 오른쪽, 자동 3단계 방향 설정 및 8초, 10초, 14초의 3단계 시간 조절이 가능해 컬을 자유자재로 만들 수 있다. 

또한 세라믹 코팅 열판 탑재로 스타일링 시간을 단축시키고 모발의 엉킴을 방지하며, 풍부한 음이온 방출로 정전기를 감소시키고, 모발의 큐티클층을 보호한다.

 

◇ 클로란 ‘퀴닌 케라틴 세럼’ 출시

헤어 케어 브랜드 클로란(KLORANE)이 모발 뿌리에 힘을 줘 모발 전체를 강화 시켜주는 ‘퀴닌 케라틴 뿌리 영양 세럼’을 출시한다.

퀴닌 케라틴 세럼은 퀴닌 특허 성분과 카페인을 함유해 두피에 생기를 부여하고 모발 뿌리에 힘을 주는 동시에, 케라틴 및 비타민 복합체가 모발 자체를 튼튼하게 해주는 두피 및 모발용 영양 세럼이다. 

샴푸 후 깨끗한 두피에 6~8회, 모발에 3~4회 펌핑해 뿌려주고, 손가락을 이용해 마사지 한 후 평소처럼 스타일링을 하여 생기 넘치는 모발을 관리할 수 있다.

 

◇ 츠바키 프리미엄 리페어 마스크 출시

헤어 케어 브랜드 츠바키에서 바르고 5~10분 기다렸다 헹궈내야 하는 타제품과는 달리, 바르자마자 바로 씻어내어도 충분한 모발보수 효과를 볼 수 있는 ‘츠바키 프리미엄 리페어 마스크’를 출시한다. 

프리미엄 리페어 마스크는 마이크로 사이즈의 진주 단백질, 로열 젤리 추출물, 글리세린과 동백오일이 함유돼 있는 츠바키 리페어 에센스에 츠바키만의 침투 기술을 적용해 손상된 모발 사이사이 영양을 채워준다. 

또한 모발에 영양이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돕는 듀얼 아미노산이 건조한 모발에 윤기를 부여하고, 히알루론산이 수분을 공급 및 유지해줘 윤기 있는 머리를 연출해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