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할인] 밀레 한가위 프로모션 外
[추석 할인] 밀레 한가위 프로모션 外
  • 송지나
  • 승인 2017.09.21 14: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밀레, ‘한가위 프로모션’ 실시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추석 명절을 맞아 21일부터 오는 10월 15일까지 17 F/W 시즌 신상품 경량·중량 다운 17종을 20% 할인가에 판매하는 ‘한가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의 대표 제품은 깃털처럼 가볍지만 보온성은 강화된 ‘보웰 다운’과 ‘발레르 다운’이다. 프로모션과 혜택은 밀레 멤버십 카드인 ‘엠 포인트(M-Point) 카드’ 회원에 한해 적용된다. 엠 포인트 카드는 밀레 전국 매장 어디서나 간단하게 가입할 수 있다. 

 

◇ 살레와, 슈퍼 골든위크’ 프로모션 진행

모던 하이엔드 아웃도어 살레와가 추석 연휴를 맞아 21일부터 10월 15일까지 ‘살레와 슈퍼 골든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 정상제품을 10만원부터 60만원 이상 구입 시 금액대별 20% 상당의 금액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이월 제품 구매 시 10%의 금액 우대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 한독, 네이처셋몰 추석 선물대전 실시

한독은 추석을 맞아 자사의 온라인 공식 쇼핑몰인 네이처셋몰을 통해 오는 10월10일까지 건강 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추석 선물대전은 평소 선물 용도로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유산균, 울금, 홍삼, 석류 네 가지 테마의 제품을 엄선했으며, 최대 59% 할인된 가격에 제품들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인 ‘함께 웃는 추석 세트’ 3종은 컬처렐 유산균에 부모부터 아이까지 각자 필요한 맞춤형 제품을 더한 구성이 특징이다. 갱년기 여성에 맞춘 ‘우리 엄마 건강 선물!’ 세트와 홍삼과 오메가3를 더한 ‘우리 아빠 건강 선물!’, 아이들용으로 구성된 ‘우리 아이 건강 선물!’ 세트가 있다. 

이밖에도 컬처렐 단독상품과 울금테마큐민 선물세트, 홍삼 제품, 갱년기 여성 건강을 위한 ‘클레오파트라의 시크릿-여왕의 석류’ 제품을 준비했다.

 


◇ 라비오뜨, 추석 세트 1+1 프로모션 진행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22일부터 오는 10월 5일까지 추석맞이 스페셜 세트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트러플 리바이탈 스페셜 세트와 로터스 토탈 리커버리 세트, 샤또 라비오뜨 와인 립스틱 세트, 코드덤 캡슐 클렌징 워터 미니 세트 등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라비오뜨의 모든 세트 제품 구매 시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행사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