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부모님 선물로 용돈 대신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추석 부모님 선물로 용돈 대신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 송지나
  • 승인 2017.09.12 17: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명 백세시대에 언제나 ‘마음은 청춘’, 이왕이면 얼굴도 좀더 젊게아모레퍼시픽 6종 추천…‘품격’ 100만원대부터 ‘실속’ 5만원대까지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민족 최대명절인 한가위 추석이 20일 앞으로 다가왔다. 이 즈음이면 고향의 부모님이나 일가 친척 어르신, 고마운 지인에게 감사의 뜻으로 보낼 선물을 챙기느라 신경이 늘 쓰이기 마련이다.
부모님들이야 현금이나 백화점 상품권을 선호하는 경향이 높지만, 올해 추석에는 좀더 특별한 ‘안티에이징(anti-aging, 노화방지)’ 뷰티 제품을 명절선물로 보내드려 보자.
세계적으로 수명이 길어지는 추세를 반영하듯 어르신들도 나이에 아랑곳 없이 젊음을 유지하거나 젊게 보이려고 애쓴다.
하지만 안티에이징 뷰티 제품이 가격대가 만만치 않아 어르신들은 직접 구입하기를 꺼려한다. 따라서 이번 추석명절에 ‘큰 효도’ 한다는 마음으로 뷰티 세트를 선물로 장만해 드리면 어르신들은 으레 ‘아이구, 늙은이 한테 이런 비싼 화장품이 무슨 소용있다고…’ 말치레를 하면서도 내심으로는 무척 기뻐하시고, 친구나 친지들에게 자랑할 것이다.
'K-뷰티' 한류를 선도하고 있는 아모레퍼시픽의 추천을 받아 명절선물용 안티에이징 뷰티 제품을 소개한다.

■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럭스 리츄얼 컬렉션’(115만원대)
▲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럭스 리츄얼 컬렉션’. 사진=아모레퍼시픽

 


안티에이징의 정수가 담긴 단계별 솔루션으로 아모레퍼시픽의 최고급 라인의 대표 제품들로 구성된 스페셜 세트이다.
세트는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저브 크림(50㎖),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저브 세럼(50㎖)을 비롯해 그린티 퍼퓸드 바디 스크럽(150㎖),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바디 크림(30㎖), 타임 레스폰스 빈티지 워시오프 마스크(30㎖)로 구성돼 있다.
특히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저브 크림에 담긴 ‘크로노티’는 아모레퍼시픽이 천혜의 환경 제주도의 돌송이 차밭에서 자란 뷰티녹차에서 추출한 강력한 안티에이징 성분이다.

■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블루밍 익스피리언스 컬렉션’(75만원대)
▲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블루밍 익스피리언스 컬렉션'. 사진=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저브 세럼(50㎖)과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앰플(1주 사용분, 1pair)로 구성된 선물 세트이다.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세럼은 안티에이징 성분 크로노티와 녹차꽃에서 추출한 녹차 유효성분을 고농축으로 함유, 촉촉한 수분감을 제공함으로써 맑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함께 구성된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앰플은 피부 속 유전자를 활성화시키고 유해성분에 따른 피부 속 염증을 억제해 근본적인 안티에이징 효과를 구현한다. 
■ 헤라 시그니아 크림 & 세럼 기획세트(50만원대)
▲ 헤라 시그니아 크림 & 세럼 기획세트. 사진=아모레퍼시픽

 


수선화의 강한 생명력을 피부에 불어 넣어주는 토털 안티에이징 크림과 세럼의 세트선물.
시그니아 크림(60㎖)은 피부에 부드럽게 달라붙는 고농축의 밀착성과 은은한 수선화 향이 잘 어우러지며, 시그니아 세럼(50㎖)은 바를수록 탄력감과 윤기를 선사해 준다.
시그니아의 앰플 2개, 아이 트리트먼트(15㎖), 크림(10㎖), 세럼(10㎖)이 증정품이다. 

헤라 에이지 어웨이 2종 기획 세트(10만 5000원대)
▲ 헤라 에이지 어웨이 2종 기획 세트. 사진=아모레퍼시픽

 


농축감 있는 에센셜 제형의 주름 개선 스킨과 가볍고 세밀한 발림성의 주름 개선 로션이 짝을 이룬 세트이다.
안티에이징 성분 ‘스킨-필 파워’가 도심환경으로 급속하게 늙어가는 피부에 힘을 높여준다.
증정품으로 셀 에센스(15㎖)와 에이지 어웨이의 바이탈라이징 워터(30㎖),·바이탈라이징 에멀젼(30㎖), 바이탈라이징 나이트 마스크(튜브, 30㎖)가 주어진다.

■ 헤라 옴므 스페셜 2종 기획 세트(8만원대)
▲헤라 옴므 스페셜 2종 기획 세트. 사진=아모레퍼시픽

 


에센스 성분이 87.2% 함유된 고기능성 안티에이징의 헤라 옴므 에센스 인 스킨(125㎖),  강력한 보습 효과와 유수분 밸런스로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헤라 옴므 에센스 인 에멀젼(110㎖)으로 이뤄진 세트. 펜타-파워 콤플렉스를 함유한 에센스는 남성들의 지친 피부에 강력한 활력을 선사한다.
클렌징 폼(25㎖), 스킨(20㎖), 에멀젼(20㎖), 수퍼 아쿠아 크림(5㎖)가 증정품으로 곁들여진다.
■ 헤라 블랙쿠션 기획세트(5만 50000원대)
▲ 헤라 블랙 쿠션 기획세트(루즈홀릭). 사진=아모레퍼시픽

 

▲ 헤라 블랙 쿠션 기획세트(매직스타터). 사진=아모레퍼시픽

 



밀착 커버력과 최상의 지속력으로 오랜 시간 화사한 메이크업 유지가 가능한 쿠션 파운데이션 세트이다. 견고한 메이크업을 유지하면서도 피부를 보송보송하게 마무리해 준다.
블랙 쿠션 21호의 본품에 2가지 옵션의 증정품으로 세트가 구성돼 있다. 옵션은 헤라 루즈 홀릭 익셉셔널 235호 미 아모르 서울(2g) 또는 헤라 매직 스타터 3호 민트(10㎖) 중 선택하면 된다. 여기에 블랙 쿠션 퍼프 2입, 화장솜이 공통으로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