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파데_투쿨포스쿨 새틴 파데 外
[주간 뷰티템] 파데_투쿨포스쿨 새틴 파데 外
  • 송지나
  • 승인 2017.09.08 13: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투쿨포스쿨, ‘새틴 파데’ 출시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올 가을 은은한 광채 피부를 연출해 줄 새틴 파운데이션 ‘스튜디오 드 땅뜨 리퀴드새틴’과 ‘오로라 미스트’를 선보인다.

스튜디오 드 땅뜨 리퀴드새틴은 피부 광채를 오래도록 지속시키는 프레시 새틴 래스팅이 특징이다. 또한 수분을 끌어당기는 모이스춰마그넷 성분이 보습막을 형성해 속은 촉촉하고 겉은 매끈하게 마무리된다. 페일, 포슬린, 아이보리, 베이지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함께 선보이는 오로라 미스트는 오묘한 광채를 피부에 더하는 발광 미스트로 새틴 파운데이션과 함께 사용 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미세한 분사력으로 피부에 고르게 밀착되며 블랙 펄 오일, 로얄젤리 등 복합 성분으로 광채, 영양, 톤업, 윤곽까지 케어한다.  

 


◇ 슈에무라, 라이트벌브 에센스 파운데이션 출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Shu uemura)에서 올 가을, 촉촉한 피부 메이크업을 위한 신제품 ‘라이트벌브 에센스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

라이트벌브 에센스 파운데이션은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것으로 알려진 제라늄 오일과 수분감을 채워주는 동백꽃 오일 등 총 5가지 자연 유래 오일이 함유돼, 편안하면서도 가벼운 텍스쳐로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덧발라도 밀림 없는 밀착력과 가벼운 마무리감으로 얼굴에 자연스러운 광채를 선사하고, SPF 45 PA+++의 자외선 차단지수를 갖춰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색상은 총 9가지로 구성됐다. 

 


◇ 마몽드 ‘브라이트닝 커버 앰플 쿠션’ 출시

마몽드가 무궁화의 보습력을 담아 가을, 겨울 시즌 건조한 피부에 보습감과 탄력이 느껴지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브라이트닝 커버 앰플 쿠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브라이트닝 커버 앰플 쿠션은 마몽드만의 브라이트닝 커버™ 콤플렉스(복합성분)가 함유되어 화사한 피부 표현과 들뜸 없는 밀착 커버를 선사한다. 또한 무궁화 세라마이드 보습 앰플™이 함유되어 피부에 촘촘한 보습막을 만들어준다. 

더불어 타공이 있는 꽃잎 모사 퍼프가 피부 속 촉촉함과 커버력을 높여줘 윤기 피부를 연출해주며, 촉촉함이 솟아나는 워터 펌프 담지체™가 수분감과 높은 커버력을 제공한다. 색상은 핑크 베이스 컬러 3컬러와 옐로 베이스 2컬러 등 총 5컬러로 구성됐다.

 


◇ 베리떼, ‘크리스탈 커버 쿠션 F/W 에디션’ 출시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베리떼가 가을 시즌을 맞아 피부를 투명하게 밝혀줄 ‘크리스탈 커버 쿠션’의 F/W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 에디션은 립 틴트의 기능을 베이스 메이크업에 접목 시켜 탄생한 페이스 틴트™ 기술로 얇고 완벽하면서도 오래 지속되는 밀착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한다. 자외선 차단, 주름개선, 미백의 3중 기능성에 핑크 톤업 기능 베이스가 복숭아빛 피부로 연출해준다. 

또한 피부의 수분 보유력을 높여주는 30가지 피부보습인자와 크리스탈 에센스가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더불어 둥근면과 엣지면을 갖는 ‘더블 커팅 퍼프’는 코 옆, 눈가 등 퍼프 사각지대까지 꼼꼼하게 커버가 가능하다.

패키지 디자인은 크리스탈 광채 피부의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형형색색의 불빛들이 가을밤을 아름답게 물들이는 일루미네이션 축제에서 받은 영감을 그대로 살려 크리스탈 패턴에 적용했다. 우아한 골드 스파클링과 몽환적인 홀로그램이 화려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