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립_아리따움 크림 투 샤인 틴트 外
[주간 뷰티템] 립_아리따움 크림 투 샤인 틴트 外
  • 송지나
  • 승인 2017.09.08 11: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아리따움, ‘크림 투 샤인 틴트’ 출시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은 부드러운 크림 제형으로 발림성이 좋고, 촉촉하면서도 선명한 컬러로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크림 투 샤인 틴트’를 새롭게 출시한다.

크림 투 샤인 틴트는 클라우드 베리와 워터홀딩 오일 등 보습 성분을 담은 크림 포뮬러가 건조한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또한 보이는 컬러 그대로 착색되며, 베이직한 컬러부터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MLBB 컬러까지 총 10가지의 컬러로 구성됐다. 

 


◇ 어반디케이, ‘어반 로즈 컬렉션’ 출시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어반디케이(Urban Decay)가 말린 장미 립 컬러로 구성된 컬렉션 ‘어반 로즈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어반 로즈 컬렉션’은 폭 넓은 컬러 스펙트럼과 텍스처로 구성돼 있어 원하는 니즈에 맞게 선택이 가능한 ‘바이스 립스틱’과 매트하게 마무리 되지만 오랜 지속력과 편안한 발림성을 선사하는 ‘바이스 리퀴드 립스틱’으로 구성됐다. 

컬러는 어반디케이의 대표 말린 장미 컬러 립스틱인 ‘히치하이크’를 포함한 기존 6가지 컬러에 누드톤의 말린 장미 컬러로 내추럴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무드를 연출해주는 ‘네이키드’와 ‘킨키’ 2가지의 새로운 컬러가 추가돼, 총 8가지 컬러의 MLBB 립 라인업이 완성됐다.

 


◇ 마몽드, ‘퓨어 립 컬러 오일&글로스’ 출시

마몽드가 카멜리아 오일에 꽃처럼 화사한 컬러를 담은 ‘퓨어 립 컬러 오일 & 글로스’를 새롭게 출시한다. 

‘퓨어 립 컬러 오일 & 글로스’는 엄선된 마일드 베이스와 색소, 일랑일랑에서 영감을 받은 천연 향료로 구성됐으며, 4가지 성분(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실리콘 오일, 인공 향)을 넣지 않았다.  

또한 카멜리아 오일 콤플렉스와 이중 보습 잠금 시스템으로 촉촉하고 부드러운 입술로 연출해준다. 더불어 투명한 베이스에 컬러를 담아 유리알처럼 맑고 반짝이는 컬러를 연출할 수 있다. 

퓨어 립 컬러 오일은 밝은 핑크 컬러부터 말린 장미 컬러까지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고, 퓨어 립 컬러 글로스는 핑크, 레드, 투명 펄 총 3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다. 

 

◇ 메이블린 뉴욕, ‘컬러 졸트 페인트 틴트’ 출시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이 기존 제품보다 3배 더 농축된 피그먼트가 담겨 보이는 컬러 그대로 강렬하고 선명한 입술을 연출하는 ‘컬러 졸트 페인트 틴트’를 출시했다. 

컬러 졸트 페인트 틴트는 비스듬한 각도의 미세모 엣지 팁이 피그먼트를 입술에 꼼꼼하게 밀착시키고 빈틈없이 발리도록 도와준다. 또한 글로시 피니쉬와 매트 피니쉬의 2가지 포뮬러가 8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출시돼, 2가지 이상의 컬러 조합을 통해 옴브레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 MP한강, ‘세일러문 메이크업 모이스쳐 루즈’ 한정판 출시

MP한강이 90년대 큰 인기를 끈 애니메이션 ‘세일러 문’ 속 세일러전사들의 변신펜을을 재현한 립스틱, ‘세일러문 메이크업 모이스처 루즈’ 5종 한정판을 한국에 출시했다. 

세일러문 모이스쳐 루즈는 히아루론산 Na, 마카다미아 오일, 해바라기 오일 등이 풍부하게 함유돼 건조하고 거친 입술을 촉촉한 상태로 유지해준다.

컬러는 핑크인 ‘세일러문 힐링문 프린세스 핑크’부터 코랄 핑크의 ‘세일러 아쿠아 머큐리 핑크’, 오렌지 컬러의 ‘세일러 비너스 크레센트 비너스 오렌지’, 레드 컬러의 ‘세일러 버닝 마스 레드’, 피치베이지 컬러의 ‘세일러 주피터 크레센트 비너스 오렌지’까지 총 5가지로 구성됐다. 수량은 각 600개 한정 수입됐다.

 


◇ 16브랜드, ‘16 컬러룰스 3단 파르페 틴트 글로스’ 신규 컬러 출시

CSA코스믹 16브랜드가 3단 컬러 제형이 자유자재로 섞여 사용할 때마다 색다른 매력을 선사하는 틴트 글로스 ‘16 컬러룰스 3단 파르페 틴트 글로스’의 2017 FW 신규 컬러 3종을 출시한다. 

16 컬러룰스 3단 파르페 틴트 글로스는 각기 다른 컬러가 3층으로 구조로 구성돼 있어, 가장 상층에 컬러를 덧바를 경우 보다 생기 있고 내추럴한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고보습 콜라겐이 입술을 촉촉하게 가꿔주고, 볼륨을 주는 립 케어 및 고광택 글로스 기능까지 겸하는 3 in 1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된 가을 컬러는 올가을 트렌드 컬러 마르살라·코랄·바이올렛이 믹스된 ‘가나슈 무스’, 체리빛 레드와 그레이, 밀크 코랄 컬러로 구성된 ‘체리 수플레’, 마른 장미·라임·부드러운 옐로우빛이 조화를 이룬 ‘로즈 카나페’ 등 총 3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