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베이스_빌라쥬11팩토리 선케어 3종 外
[주간 뷰티템] 베이스_빌라쥬11팩토리 선케어 3종 外
  • 송지나
  • 승인 2017.08.11 13: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빌라쥬11팩토리, 선케어 3종 출시

뷰티 브랜드 빌라쥬11팩토리가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외부 환경 및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선 케어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신제품 선크림 3종은 SPF50+/PA++++(UVA 차단 지수 4등급)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제품이다. 가벼운 로션 제형의 ‘핑크 카밍 선블록’과 가벼운 에센스 제형의 ‘하이드라 선 플루이드’, 데일리 저자극 선케어 ‘데일리 마일드 선 크림’으로 구성됐다. 

‘핑크 카밍 선블록’은 100% 무기자외선 차단 선크림으로 핑크 칼라민 파우더를 함유하고 있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천연 유래 핑크 파우더가 자연스럽게 피부 톤을 잡아주고,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연출해준다.

‘하이드라 선 플루이드’는 수시로 덧발라도 밀리거나 뭉치지 않아 메이크업 위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평소 야외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특히 오일드랍 캡슐이 피부에 수분감 및 영양감을 전달해주고, 모링가씨추출물이 피부의 수분 증발을 막아준다.  

‘데일리 마일드 선 크림’은 피부 보습 및 진정에 효과적인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해 남녀 모두 사계절 내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백탁이나 끈적임 없는 산뜻한 제형으로 팔과 다리까지도 관리할 수 있어 외출 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 한율 ‘커버 파운데이션 투 고’ 출시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은 피부의 결점을 커버하고 피부에 밀착돼 빈틈없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한율 ‘커버 파운데이션 투 고(TO – GO)’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한율의 ‘커버 파운데이션’의 커버력, 지속력, 밀착력을 그대로 담은 팩트형 파운데이션이다. 커버 파우더가 제품 속 오일 내/외부에 이중으로 분산되어 완벽한 커버막을 형성해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가려준다. 

또한 피지를 흡수하는 ‘오일 스펀지 파우더’와 메이크업을 고정시켜주는 픽서 성분이 함유돼 있어 장시간 메이크업에도 갓 화장한 듯한 지속 효과를 선사해준다.

 

◇ 크레모랩, ‘오 떼르말 쿠션 오투 래스팅’ 출시

프리미엄 온천수 화장품 브랜드 크레모랩은 금진 온천수와 산소 부스팅 성분이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하고 건강한 피부로 완성해주는 ‘오 떼르말 쿠션 오투 래스팅’을 출시했다.

‘오 떼르말 쿠션 오투 래스팅’은 10가지 미네랄과 수분이 풍부한 금진 온천수 ‘T.E.N. Water™’를 함유해 피부에 투명하고 은은한 윤기를 부여하는 산소 수분 쿠션이다. 

‘T. E. N. Crystal™의 스킨스무딩 블러링 효과로 빛을 반사해 매끄러운 피부결로 연출해주고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해 은은한 윤기를 부여한다. 또 ‘오투 미네랄 파우더™’가 결점을 커버해줘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즉각적으로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쿨 다운 시스템을 적용해 시원하고 외부 환경에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 시켜준다. 3 in 1(쓰리인원) 멀티 기능성으로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 효과가 매끈하고 촉촉한 수분빛 피부결을 구현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