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보리보리 8월 프리패스 기획전 外
[육아템 알림] 보리보리 8월 프리패스 기획전 外
  • 송지나
  • 승인 2017.08.09 13: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보리보리, 8월 프리패스 기획전

유아동 전문 쇼핑몰 보리보리몰이 오는 13일까지 무료배송, 리퍼 및 샘플 상품 최대 90% 할인, 품절 임박 상품 할인, 1+1, 추가 쿠폰할인, 단독 브랜드 특가전 등 6가지 혜택을 제공하는 프리패스 기획전을 진행한다.

대표상품으로는 콜맨의 EVA 초경량 라이팅 샌들과 코디아이 여름 실내복이 3천원대부터 판매되며, 찰리스5원더 아동복과 멜로우 특대형 범퍼침대 등은 솔드아웃 임박 상품으로 구성해 90%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 보리보리 단독 브랜드 및 추가 쿠폰할인 아이템도 준비했다. 클랜씨는 티셔츠와 팬츠 61종에 대해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헤지스키즈 민소매 원피스와 주니걸즈 레깅스, 티셔츠 등은 20%, 닥스키즈 수영복과 주니걸즈 팬츠류는 30%까지 추가 할인한다.  

이밖에도 블루리본과 브랜드B의 수입 완구 브랜드의 스크래치 상품과 테일 오브 피터래빗 양장본, 디즈니 겨울왕국 무비씨어터와 같은 도서 제품부터 유아용 쿠션변기, 디딤대 등 다양한 스크래치 및 리퍼브 아이템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 스토케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직영점

 


◇ 스토케코리아, 롯데·현대·신세계百 직영점 오픈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코리아가 롯데백화점 부산본점과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과 판교점 등 네 개의 백화점에 직영점을 오픈한다. 

스토케 직영점은 지난 8일 오픈한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을 시작으로 오는 11일에 현대백화점 판교점, 18일에 현대백화점 본점, 22일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오픈한다. 

이와 함께 8월 한 달간 오픈 기념 특별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롯데 부산본점에서는 15일까지 익스플로리와 트레일즈, 스쿠트 유모차 빨간 색상을 구매하면 구매 제품에 따라 사은품을 한정 수량 증정한다.  

또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본점에서는 오픈 후 1주일간 유모차 구매 시 특별 사은품을 증정하고, 신세계 센텀시티점에서는 오는 22일부터 27일까지 트립트랩 구매 시 센텀시티에 위치해 있는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이용권 10매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 파스퇴르, ‘무항생제 위드맘’ 베트남 수출 계약 체결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무항생제 위드맘’ 분유의 베트남 수출 계약을 체결하고, 베트남 프리미엄 분유시장을 본격 공략한다고 밝혔다. 

베트남에 수출되는 무항생제 위드맘은 한국 판매 동일 제품으로, 국내에서 유일하게 무항생제 인증 목장 원유만을 사용하고 있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베트남에서도 최고급 분유로 판매하며 가격은 한국과 같은 수준으로 책정했다. 롯데푸드가 예상하는 수출액은 2020년까지 약 2,000만달러다. 

무항생제 위드맘의 수입 및 판매는 베트남의 분유 수입/판매 전문업체인 P.L사(社)가 담당한다. 

P.L는 올해 베트남 주요 유아전문점(Baby shop) 210점에 무항생제 위드맘을 공급하고, 2020년까지 베트남 Top 3 유아전문점 1,000개 점포에 입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베트남 주요 5개 도시의 대형 할인점 및 슈퍼에도 내년부터 무항생제 위드맘을 공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