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TC스포츠, GEMINI EDU센터 1호 해운대점 개점
TSTC스포츠, GEMINI EDU센터 1호 해운대점 개점
  • 김복만
  • 승인 2017.07.22 11: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를 통한 ‘두뇌활성화’ ‘코딩교육’ ‘토론교육’ 등 실시
Brain Sports 프로그램 등 문체부 스포츠 창업업체로 선정

[베이비타임즈=김복만 기자] (주)TSTC 스포츠(대표 김영미)가 24일 부산 해운대에 Thkinking Skill 창의융합교육센터 GEMINI EDU 1호점을 정식 오픈한다.

(주)TSTC 스포츠의 가맹 1호점인 부산해운대 Thkinking Skill 창의융합교육 GEMINI EDU 센터는 4차 산업 혁명시대를 대비한 글로벌 창의인재 육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기존의 지식주입의 교육방식에서 벗어나 유아동들이 지식을 활용하고 지혜를 키울 수 있도록 두뇌활성을 위한 ‘Brain Sports’, 컴퓨팅 사고력 강화를 위한 ‘코딩교육’에서 씽킹디자인 ‘토론교육’ 등 자기주도형 다양한 창의융합교육 과정을 선보인다.

▲ ㈜TSTC 스포츠는 24일 부산 해운대에서 Brain Sports, 코딩교육, 토론교육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글로벌 창의인재를 육성하는 Thkinking Skill 창의융합교육센터 GEMINI EDU 1호점을 개점한다.

 


특히, Brain Sports GEMINI 프로그램은 (주)TSTC 스포츠 김영미 대표가 30여년의 스포츠 교육 현장경험을 바탕으로 개발했으며, 유아동 창의력 발달을 위한 최고의 스포츠교육 전문 콘텐츠다.

두뇌와 운동의 밀접한 상관관계의 학문적 이론을 토대로 연구 개발된 Brain Sports 프로그램은 우수성을 인정받아 벤처 인증은 물론, 창조혁신센터 우수 아이템 부문에서 문화체육관광부 스포츠 창업업체로 선정됐다.

GEMINI EDU 부산 해운대 1호점은 최고의 교육 시설과 함께 (주)TSTC 스포츠가 연구개발한 특허 전자교구들도 선보이며 최고의 프리미엄 유아동 놀이교육을 제공한다.

김영미 대표는 “오랜 현장경험을 바탕으로 연구된 GEMINI 콘텐츠는 차별화와 전문성을 갖추고 유아동의 프리미엄 교육시대를 선도할 것”이라며 “이제 우리나라도 주입식 교육에서 벗어나 신교육 패러다임 시대를 맞이할 준비를 해야 한다”고 밝혔다.

(주)TSTC 스포츠는 이번 부산 해운대 1호점을 시작으로 우선 부산 및 영남권 가맹점 사업에 주력할 계획이다.

(주)TSTC 스포츠는 GEMINI EDU센터의 차별성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현재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전무한 스포츠를 활용한 융합교육시장을 선도하고 나아가 전국적으로 가맹점을 확장시켜 나갈 계획이다.

▲ ㈜TSTC 스포츠가 24일 부산 해운대에 개점하는 Thkinking Skill 창의융합교육센터 GEMINI EDU 1호점에서 시범놀이를 즐기고 있는 어린이들.

 

▲ ㈜TSTC 스포츠가 24일 개점하는 Thkinking Skill 창의융합교육센터 GEMINI EDU 1호점인 부산 해운대점의 프로그램 설명 포스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