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뉴 패션] 컬리수 아동용 래시가드, 크로커다일레이디 여름 점퍼·팬츠
[핫&뉴 패션] 컬리수 아동용 래시가드, 크로커다일레이디 여름 점퍼·팬츠
  • 송지나
  • 승인 2017.06.08 17: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컬리수 아동용 '래시가드'. 사진=한세드림

 



자외선 차단에 땀 흡수·배출 뛰어난 원단 사용
○…한세드림의 프렌치 감성 유아동복 브랜드 컬리수가 2017 여름 래시가드 신제품 8종 12컬러를 8일 선보였다.
형광빛 네온컬러로 포인트를 강조한 컬리수 래시가드는 긴팔 신제품으로 자외선 차단(UPF50 ) 원단을 적용해 여름 뜨거운 일사광선으로부터 아이들의 피부를 보호하도록 했다.
동시에 땀을 빨리 흡수해 밖으로 배출하는 흡한속건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수영장과 바닷물의 염소성도 차단해 준다.
제품은 여야용으로 모자와 상·하의 3종의 ‘캐치 어웨이브 래시가드 세트’(오렌지/핑크 컬러), 치마와 속바지로 구성된 ‘원피스 물결 래시가드’(민트/핑크 컬러), 모자와 상·하의 3종에 속바지가 덧대어진 ‘컬러 블록 래시가드’(옐로우/민트/오렌지 컬러)가 출시됐다.
남아용은 물결무늬 포인트가 돋보이는 ‘물결 래시가드 상하 세트’(민트/네이비 컬러), 상의에 캡 후드가 달린 ‘후드쿨 래시가드 상하 세트’(블루계열 컬러) 등이다.
양말 같은 착용감으로 가볍게 물 속에서 신고 다닐 수 있는 ‘물결 아쿠아 슈즈’(블루/오렌지 컬러)도 같이 출시됐다.

▲ 크로커다일 레이디 '레인보우 시리즈'. 사진=형지

 


여름점프 냉감코팅 표면처리로 쾌적한 착용감 자랑
○…형지의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 레이디가 여름 신제품 ‘레인보우 시리즈’를 새로 내놓았다.
시리즈 제품군은 여름철에 자주 입는 여름 점퍼와 팬츠 2종, 티셔츠 4종 등 총 7종이다.
여름 점퍼는 부드러운 촉감의 레이온 소재에 표면 냉감 코팅 처리로 가볍고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팬츠는 7부 스타일의 옐로우/블루 2종과 3부 기장의 핫팬츠 오렌지/블루 2종으로 나일론과 면 혼방 소재를 채택해 수분 흡수와 배출이 뛰어나다.
티셔츠는 기본 라운드넥과 브이넥의 경우 레인보우 콘셉트의 프린트가 돋보이며, 롱티셔츠는 레깅스와 함께 입으면 좋고, 레몬 색상의 피케 티셔츠는 화사한 느낌을 준다.

▲ MCM ‘베를린 스타 아이드 버니 모티프’ 백. 사진=MCM

 


‘산드라박 공항패션’ MCM 베를린 스타아이드 버니 모티프 백 8월 출시
○…독일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MCM은 AW17 라인업 중 핫 아이템으로 기대받고 있는 ‘베를린 스타 아이드 버니 모티프’ 백(품번 MWR7ABN42IB001)을 오는 8월 첫 모습을 보인다.
베를린 스타 아이드 버니 모티프 백은 최근 패셔니스타 산드라박이 공항 패션으로 선보이며 집중적인 관심을 받은 뉴 아이템.
그레이와 베이지 2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는 MCM 백 신제품은 실리콘 주입기술을 사용해 고품질의 컬러톤을 강조했으며, AW17 시즌 이미지 펑키 래빗(Punky Rabbit) 그래픽으로 20~30세대의 젊고 생동감 넘치는 스타일을 뽐낸다. 
8월 중 MCM 부티크 스토어를 포함해 국내 주요 백화점 매장에서 신제품을 만날 수 있다.

▲ 사진=신세계톰보이

 


신세계톰보이 ‘톰키드’ 서포터즈 1기 5명 모집
○…신세계톰보이의 아동복 브랜드 톰키드는 오는 12일까지 서포터즈 ‘톰키드 뷰(TOMKID VIEW)’ 1기를 모집한다.
서포터즈 자격은 톰키드 브랜드의 상품 착용이 가능한 연령대의 자녀를 둔 부모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톰키드는 서포터즈 5명을 선발해 오는 7~9월 3개월 동안 부모와 자녀가 매월 톰키드 신상품을 가장 먼저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톰키드 화보 촬영에 참여할 수 있다.
참가희망 부모는 자녀의 멋진 패션 사진과 지원 동기 글을 톰키드 공식 홈페이지나 본인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계정에 #TOMKID #TOMKIDVIEW #「톰키드」 #「톰키드」서포터즈 해시태그를 달아 업로드 하면 된다.
서포터즈에 단순히 지원하거나 모집 게시글을 본인의 SNS에 공유해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