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템] 샹테카이, 로즈 드 메이 아이 리프트 外
[뷰티템] 샹테카이, 로즈 드 메이 아이 리프트 外
  • 송지나
  • 승인 2017.05.25 15: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샹테카이, 로즈 드 메이 아이 리프트 출시

코스메틱 샹테카이가 손대지 않고 눈가에 영양과 쿨링 효과를 전달하는 펜슬타입 신제품 아이 리프트를 선보인다. 

로즈 드 메이 아이 리프트는 퓨어 로즈 워터를 근간으로 천연성분을 89%이상 함유하고 있다. 아이 리프트 성분의 50%인 퓨어 로즈 워터는 5월의 희귀장미 로즈 드 메이를 증류하여 얻은 것으로, 강력한 항산화 성분과 풍부한 비타민 C를 함유했다. 

또 피부에 미세하게 탄력망을 입혀주는 알개 탠싱 블렌드와 페르시안 실크트리 추출물이 눈가의 쳐짐과 주름, 눈꺼풀의 쳐짐까지 빠른 변화를 느끼게 도와준다. 특히 페르시안 실크트리 추출물은 항염과 항노화, 수렴효과로 잘 알려진 안전한 허브 성분으로 혈관수축에도 도움을 줘 다크서클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 쏘내추럴 ‘다이아 이펙트 브라이트 토닝 패드’ 출시

쏘내추럴이 다이아몬드와 6가지 주얼 파우더 함유로 환하고 밝은 피부 톤으로 관리할 수 있는 다이아 이펙트 브라이트 토닝 패드를 출시한다. 

다이아 이펙트 브라이트 토닝 패드는 엠보 앞면으로 피부결과 톤을 정돈해주고, 부드러운 뒷면으로 수분공급을 도와 각질정돈은 물론 윤기까지 부여해준다. 

또한 메이크업 전 푸석이는 얼굴에 사용하면 즉각적인 수분 공급을 도와주며, 미백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되어 꾸준히 사용 시 칙칙한 피부를 균일하고 깨끗하게 케어해준다.   

 


◇ 에스트라 ‘리제덤RX 듀얼 선크림 스페셜 세트’ 출시

메디컬뷰티 전문기업 에스트라가 저자극 선케어를 위해  ‘에스트라 리제덤RX 듀얼 선크림(SPF50+/PA+++/+BB)’ 본품과 ‘리제덤RX 듀얼 젤 클렌저 증정용(50ml)’으로 구성된 스페셜 세트를 출시한다. 

에스트라 리제덤RX 듀얼 선크림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 및 톤 보정 기능을 갖췄다. 자외선이 피부로 흡수되는 것을 막고 반사시키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해 피부 부담이 적으며, 피부과 관리 후 붉어진 피부를 자연스럽게 커버해 준다. 

또 에스트라 리제덤RX 듀얼 젤 클렌저는 약해진 피부를 위한 젤 타입의 클렌저로 워터프루프 타입의 선크림, BB크림, 메이크업 잔여물까지 깨끗하게 지워준다. 외부 유해인자로부터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해주며, 색소, 인공향, 오일, 보존제, 셀페이트계 계면활성제를 포함하지 않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