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템] 파파레서피 봄비 허니 모이스트 外
[뷰티템] 파파레서피 봄비 허니 모이스트 外
  • 송지나
  • 승인 2017.05.15 12: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파파레서피 ‘봄비 허니 모이스트’ 라인 출시

자연주의 브랜드 파파레서피가 꿀추출물과 퀸즈 멀티 콤플렉스 성분을 함유해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보습 라인, ‘봄비 허니 모이스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봄비 허니 모이스트 라인은 스킨, 에멀전, 크림, 미스트, 클렌징 워터, 클렌징 오일으로 구성돼 있다.  

봄비 허니 모이스트 라인에 함유된 퀸즈 멀티 콤플렉스는 피부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프로폴리스추출물, 로얄젤리추출물, 로얄젤리단백질이 배합된 성분이다. 피부 컨디셔닝 역할을 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 이니스프리 ‘화산송이 컬러 클레이 마스크’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제주화산송이의 피지 컨트롤 효과에 각각의 기능을 더한 화산송이 라인의 새로운 마스크 팩 ‘화산송이 컬러 클레이 마스크’ 7종을 출시했다.

밝은 피부로 가꿔주는 ‘옐로우-브라이트닝’,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블루-수분’, 피부에 생기를 더해주는 ‘핑크-생기’, 피부 고민 부위를 케어해주는 ‘그린-시카’,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퍼플-진정’,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주는 ‘화이트-매끈결’, 피부를 정화해주는 ‘블랙-정화’ 등으로 구성돼 피부 부위별 고민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건조가 빠르고 수분감 있는 워터 젤 클레이 타입, 당김이 적고 크리미한 질감의 크림 타입, 물이 닿으면 거품이 생겨 클렌징까지 한 번에 해결하는 트렌스포밍 타입 등 기능에 따라 제형을 3가지 타입으로 선보인다.

 


◇ 아쿠탑, ‘더스트 제로 마사지 클렌징 크림’ 리뉴얼 출시

수분 기능성 브랜드 아쿠탑(AQUTOP)이 ‘더스트 제로 마사지 클렌징 크림’을 리뉴얼 출시한다.

리뉴얼된 더스트 제로 마사지 클렌징 크림은 모공 속에 쌓여있는 황사, 미세먼지 등 각종 외부 오염 물질을 제거해 피부 청결 유지를 도와주는 클렌징 크림이다. 

피부 겉과 속을 깨끗하게 관리해 스킨케어가 더욱 잘 흡수될 수 있는 피부 컨디션으로 만들어주며, 퓨리파잉 콤플렉스가 피부 청정에 도움을 준다.

 


◇ 오가닉박스, ‘패밀리 기프트 오가닉박스’ 출시

천연, 유기농 화장품을 소개하고 있는 큐레이션 사이트 오가닉박스가 런칭 4주년을 기념해 정품으로만 구성된 ‘패밀리 기프트 오가닉박스’를 출시했다.

오가닉박스는 미국의 비영리 환경 운동 단체인 EWG가 운영하는 화장품 성분 안전성 확인 사이트인 스킨딥(SKINDEEP)과 일일이 비교하여 안전한 성분만을 담은 제품을 선정해 소비자에게 소개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패밀리 기프트 오가닉박스’는 고사리숲의 ‘베이비오일’, 뷰티클로의 ‘노니 딥 클렌징폼’, 라베라 ‘베이시스 핸드크림’과 ‘베이시스 센서티브 립 밤’ 2종, 유랑의 ‘레몬 블라스트 룸 스프레이’와 ‘로즈 세라마이드 천연보습크림’ 등으로 구성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