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템] 이니스프리 더 미니멈 베이비 선크림 外
[뷰티템] 이니스프리 더 미니멈 베이비 선크림 外
  • 송지나
  • 승인 2017.05.08 10: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이니스프리 ‘더 미니멈 베이비 선크림’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라인 ‘더 미니멈’의 베이비 전용 제품 ‘더 미니멈 베이비 선크림 SPF40 PA++’을 출시했다. 

더 미니멈 베이비 선크림은 자외선차단 및 보습에 꼭 필요한 성분만 담고 100% 천연 유래 미네랄 자외선 차단 필터를 사용했다. 또한 천연 보습 성분인 코코넛 오일이 보습막을 형성해주고, 천연 유래 성분의 저자극 포뮬라로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된다.

더불어 피부과 테스트 및 하이포알러지 테스트를 완료하고, 파라벤, 향료, 색소, 광물성오일 등 민감한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8가지 성분을 제외했다. 

 


◇ 아이오페 ‘히아루로닉 세럼’ 출시

아이오페는 고보습 고탄력 에센스 ‘히아루로닉 세럼’을 출시한다. 히아루로닉 세럼은 히아루로닉 캡슐에 담긴 마이크로 히아루론산과 천연 유래 보습제, 화이트 버치 주스(White Birch Juice)가 피부 속 수분을 꽉 채워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로 가꿔 준다. 

또한 빠르게 피부에 밀착되는 독특한 사용감으로 잔여감 없는 매끄러운 수분막을 제공해, 보습 효과를 오래 유지해준다. 
 
아이오페 브랜드 개발 담당자는 “수분 케어는 일 년 내내 강조해도 부족함이 없지만, 특히 환절기에는 그 중요성이 더욱 명확해진다”며, “아이오페 ‘히아루로닉 세럼’은 보습과 탄력 케어를 동시에 해결해 주는 것은 물론 끈적이지 않아 데일리 필수 수분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메리케이 ‘아쿠아리저브 씨에스씨 마스크’ 출시

스킨케어 브랜드 메리케이에서 ‘아쿠아리저브 씨에스씨 마스크’를 출시한다. 아쿠아리저브 씨에스씨 마스크는 워시-오프 타입의 마스크로, 피부 수분은 잡아두면서 각질을 부드럽게 정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마스크는 각각 함유하고 있는 성분이 다fms 마스크1과 마스크2 등 2가지로 출시됐다. 마스크1에는 하이드롤라이즈드 갈조 추출물이 함유돼 있다. 흰색 크림 타입으로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을 없애주는 동시에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마스크2에는 알테로모나스 발효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수분 부족과 번들거리는 피부에 사용하면 좋다. 머드 타입으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피부에 윤기를 더해준다. 

 


◇ 마몽드 ‘플라워 팝 블러셔’ & ‘플라워 팝 아이 브릭’ 출시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마몽드가 ‘플라워 팝 블러셔’와 ‘플라워 팝 아이 브릭’을 각각 5월 중순과 9일에 출시한다.

‘플라워 팝 블러셔’는 자연스럽고 투명하게 발색되는 수채화 블러셔이다. 표면이 매끄럽게 처리된 파우더를 사용해 선명한 발색이 가능하며, 오일 바인더로 파우더를 결합해 은은한 광택감을 연출해준다. 꽃을 연상시키는 총 8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구성됐다.

‘플라워 팝 아이 브릭’은 은은한 펄감과 색감이 특징인 4색 아이섀도이다. 미세하고 부드러운 입자감으로 피부에 얇고 균일하게 발리며, 화이트 플라워 콤플렉스 함유로 연약한 눈가 피부에 촉촉한 사용감을 부여한다. 하나의 팔레트에 베이스 컬러부터 포인트 컬러까지 4색이 담겨 있으며, 총 5가지 컬러 팔레트로 구성되어 있다.

 


◇ 에스쁘아 ‘프로 데피니션 컬러매틱 라이너’ 출시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는 한 번의 클릭으로 번짐 없이 눈매를 완성해 주는 ‘프로 데피니션 컬러매틱 라이너’를 출시한다.

프로 데피니션 컬러매틱 라이너는 쉽고 빠르게 선명한 아이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리퀴드 아이라이너이다. 한 번의 클릭으로 최적량의 리퀴드 텍스처가 토출되고, 탄력 있는 브러쉬가 합쳐진 어플리케이터 일체형 제품이다.

수분산 제형으로 눈가의 유분기에는 지워지지 않아 번짐 없이 완벽한 눈매 연출이 가능하다. 컬러는 10가지로 구성됐다. 

 

◇ 메다비타 ‘일루미네이팅 기프트 세트’ 출시

헤어 케어 브랜드 메다비타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일루미네이팅 기프트 세트’를 한정 출시한다.

일루미네이팅 기프트 세트는 모발에 영양과 광택을 제공하는 ▲광택 오일 샴푸, 아미노콘센트리 단백질을 집중적으로 공급해주는 ▲광택 오일 마스크, 모발에 즉각적인 부드러움과 윤기를 제공하는 ▲광택 헤어 오일 등 정품 3종과 미니어처 헤어 오일로 구성됐다. 

일루미네이팅 라인 3종은 사차인치 오일, 모링가 오일, 타이거넛츠 오일, 린씨드 오일의 순수 에센셜 오일을 블렌딩 해 모발에 영양과 광택 및 부드러움을 주는 베스트셀러 라인이다. 특히 플로럴, 바닐라, 우디의 감각적인 향취가 모발에서 은은하게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