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보리보리 원데이 특가전 外
[육아템 알림] 보리보리 원데이 특가전 外
  • 송지나
  • 승인 2018.03.20 14: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보리보리, 원데이 특가전 진행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20일 주니어용 아동복, 21일에는 패션잡화 및 도서완구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70~80% 세일하는 원데이 특가전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10% 중복할인 쿠폰과 브랜드별 무료배송 혜택도 제공한다.

20일 특가행사에는 팬콧주니어, 에어워크주니어, 톰키드 등 9세 이상 주니어 카테고리의 인기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했다. 청바지, 레깅스, 원피스, 트레이닝복과 같은 봄철 캐주얼 의류를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21일 하루 동안은 신발, 가방 등 패션잡화와 도서완구 제품의 최대 70% 세일 행사가 마련된다. 패션잡화로는 탐스키즈의 슬립온, 콜맨의 나들이용 백팩, 나이키키즈를 비롯한 프리미엄 브랜드 운동화를 준비했으며, 도서는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5권 세트와 뽀로로 리틀퓨처북 등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 플레이키즈 프로,  ‘2018년형 컨버스 키즈 패커블 자켓’ 출시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 프로가 ‘2018년형 컨버스 키즈 패커블(Packable) 자켓’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2018년형 신제품 ‘라이트 웨이트 배색 후드 점퍼’는 우수한 내구성과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포켓 부분을 안쪽으로 접어 넣으면 부피가 확 줄어들어 가방에 쉽게 보관할 수 있으며, 무게 또한 120g에 불과해 휴대에 탁월하다. 

디자인은 전체적으로 무난한 색상에, 팔 부분 영문 브랜드명 타이포그래피가 포인트로 나염처리 됐다. 블루와 블랙 총 2컬러로 구성됐다. 블랙 제품은 올블랙으로 깔끔한 느낌을 주며, 블루 제품은 네이비와 블루 컬러의 블럭 배색으로 트렌디한 스타일을 살렸다.

플레이키즈 프로는 패커블 자켓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함께 이너로 입을 수 있는 티셔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척패치 반팔 티셔츠’를 2장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전체 금액의 20%를 할인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 알로앤루·알퐁소, ‘라이크 데님’ 의류 출시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베이비·토들러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와 알퐁소가 실제 데님과 같은 느낌을 주면서 촉감이 보다 부드럽고 신축성이 뛰어난 ‘라이크 데님’ 소재 의류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알로앤루 ‘라이크데님 원피스’는 부드러운 소재에 데님 특유의 멋과 핏을 살린 디자인으로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패션 스카프가 세트로 구성돼 실용성을 더했다. 또한 ‘데님스판 멜빵스커트’는 멜빵끈을 탈착할 수 있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알퐁소 ‘넘나 멋진 데님 자켓’은 부드럽고 신축성이 뛰어난 다이마루 소재에 적당한 두께감으로 제작된 봄 재킷이다. 어깨가 둥글게 떨어지는 핏으로 트렌디한 느낌을 살리고, 넉넉한 품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을 제공한다. 

 


◇ 에이원, 카시트 무상교환 온라인 통합 서비스 센터 개편

국내 대표 유아용품 전문기업 에이원이 ‘카시트 무상교환 온라인 통합 서비스 센터’를 개편해 고객 편의성을 한층 강화했다. 

에이원의 ‘카시트 무상교환 서비스’는 제품 구매 후 5년 동안 아이 탑승 차량 충돌 사고 발생 시 동일 제품으로 무상 교환해 주는 프로그램을 말한다. 온라인 통합 서비스 센터는 에이원의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구축한 온라인 창구다. 

에이원은 최근 해당 사이트의 개편을 통해 서비스 처리의 전 과정을 고객과 실시간 공유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했다. 무상교환 신청 접수부터 처리 과정, 최종 제품 출고까지 각 과정마다 고객에게 진행 상황을 문자 메시지로 알려준다. 

또한 리안, 조이, 뉴나, 팀택스 등 브랜드 관계없이 모두 하나의 페이지에서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서비스 신청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이원 ‘카시트 무상교환 온라인 통합 서비스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