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리안 ‘크루즈4S’ 런칭 外
[육아템 알림] 리안 ‘크루즈4S’ 런칭 外
  • 송지나
  • 승인 2018.02.22 11: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리안, 절충형 유모차 ‘크루즈4S’ 런칭

유모차 브랜드 리안(Ryan)이 기존 절충형 유모차의 아쉬웠던 부분을 대폭 개선한 ‘크루즈4S’를 공식 출시한다. 

크루즈4S는 핸들 전환 시 바퀴 운행 방식을 개선한 ‘스마트 휠 체인저’ 시스템을 탑재했다. 주행 방향에 따라 바퀴 회전축이 자동으로 변경돼 어느 방향에서도 자유로운 주행이 가능하며 부드럽게 핸들링 할 수 있다.

또한 무게도 5.8kg으로 가벼워졌으며, 이지 퀵 폴딩 시스템으로 편의성과 휴대성을 높였다. 등받이 조절도 레버 타입으로 변경해 각도 조절이 더욱 편리해졌으며, 손잡이 각도와 발판 조절 역시 원터치 방식을 적용해 쉽게 조절할 수 있다. 

이밖에도 신생아부터 사용할 수 있도록 헤드&힙 볼륨 쿠션을 추가해 안정감 있는 이너시트로 업그레이드됐으며, 4바퀴 독립 서스펜션 및 볼베어링을 갖췄다. 

리안은 크루즈4S 런칭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에이원 온라인몰과 H몰을 통해 크루즈4S를 예약 구매하는 고객에게 22%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풋머프·선풍기·컵홀더를 증정한다.

 


◇ 매일유업, ‘맘마밀 안심이유식’ 패키지 리뉴얼

매일유업의 이유식 전문 브랜드 맘마밀 안심이유식이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이고, 식품 유형 중 가장 엄격한 기준을 적용하는 ‘기타영유아식’ 이미지를 강화한다. 

맘마밀 안심이유식은 인증기준이 엄격한 ‘기타영유아식’으로 유형 허가를 받은 제품이다. 기타영유아식은 영·유아의 이유기에 일반식품(성인식)으로의 적응을 도모할 목적으로 제조·가공한 특수용도식품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패키지는 전면에 이유식에 사용된 실제 원물의 이미지를 반영했다. 또한 원재료부터 제조공정까지 생산과정을 공개한 안심정보공개시스템을 패키지에도 적용했다.

제품 패키지 내 삽입된 QR코드를 통해 해당 제품의 유통기한을 선택하면 이유식 쌀의 도정일, 생산일, 인증서부터 원재료의 원산지, 제조공정까지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 아가방앤컴퍼니, ‘어린이집 등원 준비’ 기획전 실시

아가방앤컴퍼니는 어린이집 입학 시즌을 앞두고 온라인 몰 넥스트맘에서 등원 준비에 필요한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원-스톱(One-Stop) 어린이집 등원 준비’ 기획전을 오는 3월 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엘츠의 충전식 어린이집 이불세트와 베베리쉬의 스텐빨대컵세트, 퓨토의 시크릿 물티슈 등 넥스트맘에서 제안하는 어린이집 필수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엘츠 충전식 어린이집 이불세트는 매트의 밸브 뚜껑을 돌리면 자동으로 에어가 충전되는 제품이다. 입으로 불거나 기구를 사용하지 않고도 매트의 에어를 충전할 수 있다.

베베리쉬의 스텐빨대컵세트는 유아용 텀블러로 스테인리스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내구성을 가지고 있으며, 실리콘 빨대는 생후 6개월부터 사용이 가능하다. 빨대 중간에 십자 마개가 있어 음료의 역류를 방지하고 침이나 음식물이 들어가 균이 번식하는 것을 막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