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보리보리 신학기 쿠폰위크 기획전 外
[육아템 알림] 보리보리 신학기 쿠폰위크 기획전 外
  • 송지나
  • 승인 2018.02.20 18: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보리보리, 신학기 쿠폰위크 기획전 진행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오는 25일까지 3월 신학기 쿠폰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쿠폰위크 기간 동안 초등학생과 유치원생을 위한 각종 의류와 용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하며, 1만원 이상 구매시 5~7% 중복할인 받을 수 있는 입학 축하 쿠폰 3종을 지급한다. 

초등학생을 위한 신학기 아이템 중 대표 제품으로는 리바이스키즈가 백팩과 보조가방 세트를 73%까지 세일 판매한다. 유치원·어린이집에 다니는 아이들을 위한 제품도 가격대별로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임신, 출산, 육아 관련 용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베이비페어 기획전도 함께 진행된다. 육아용품과 리빙 아이템에 적용할 수 있는 5% 중복쿠폰을 지급하고, 6명의 구매왕을 선정해 경품도 제공한다. 

 


◇ 리안, ‘아기방 꾸미기’ 캠페인 진행

유모차 브랜드 리안(Ryan)이 ‘아가와 엄마의 미래를 그리다’라는 브랜드 슬로건 론칭과 함께, ‘아기방 꾸미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는 온라인 쇼핑몰 GS SHOP에서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중 리안의 ▲스핀로얄 2018 ▲솔로 2018 ▲레오 2018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참여할 수 있다. 

개인 블로그·카페 커뮤니티·GS SHOP 사이트에 3월 11일까지 제품 포토후기를 작성한 뒤, 에이원 쇼핑몰에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3월 15일에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최우수 포토후기 작성자로 선정된 1명에게는 아기에게 필요한 각종 가구 등을 직접 고를 수 있는 2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증정되며, 이외에도 2등 5명에게는 10만원권 상품권, 3등 10명에게는 5만원권 상품권이 제공된다.

 


◇ 아가방앤컴퍼니, 베트남 호치민 대형 쇼핑몰 입점

유아패션용품 선도 기업 아가방앤컴퍼니가 베트남 호치민의 대형 쇼핑몰인 ‘반한 쇼핑몰(Vanhanh shopping Mall)’에 아가방갤러리 3호점을 오픈했다.

아가방앤컴퍼니는 2016년 본격적인 베트남 진출을 시작으로 2년 만에 매장을 3개까지 확장했다. 3호점이 위치한 ‘반한 쇼핑몰’은 지상 7층, 지하 1층 규모의 대형 쇼핑몰로 호치민 주거밀집 지역인 10군에서 가장 규모가 큰 쇼핑몰이다. 

아가방앤컴퍼니는 베트남 현지 유통분야 선두 업체인 ‘사이공 쿱(Saigon Coop)’ 그룹과 파트너십을 맺고 적극적인 시장 확장에 나설 계획이다.

아가방앤컴퍼니 글로벌사업부문 홍주영 상무는 “베트남은 성장 가능성이 높고 한국 브랜드 선호도가 높아 유아동 브랜드로서 입지를 확고히 다질 수 있는 최적의 장소”라며, “국내 대표 유아동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 한국 브랜드의 우수성을 알리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