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플레이키즈 프로 ‘나이키 에어포스 1’ 外
[육아템 알림] 플레이키즈 프로 ‘나이키 에어포스 1’ 外
  • 송지나
  • 승인 2018.02.08 14: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플레이키즈 프로, ‘나이키 에어포스 1’ 토들러 출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의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 프로가 ‘나이키 에어포스 1 (AIR FORCE 1)’의 토들러 사이즈를 선보인다.  

미국 대통령 전용기의 이름을 따서 만들어진 ‘나이키 에어포스 1’은 1982년 나이키 에어를 장착한 첫 번째 농구화다. 첫 출시 당시, 선수들이 경기 중 받을 수 있는 충격을 흡수하기 위해 발목까지 감싸는 하이 버전(High Version)으로 나왔다. 

이번에 출시된 나이키 에어포스 1 TD는 120에서 160까지의 토들러 사이즈로,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출시됐으며, ‘에어포스1 로우’ 고유의 디자인을 그대로 유지했다. 또한 신발끈은 신축성 좋은 ‘엘라스틱 끈’을 사용했으며, 끈을 따로 묶지 않아도 되는 슬립온 형태로 디자인해 아이들 혼자서도 신발을 신고 벗을 수 있다.  

갑피에는 소가죽과 폴리에스테르, 밑창에는 폴리우레탄과 고무 소재를 적용해 경량성 및 유연성을 한층 강화했다. 컬러는 블랙, 블루, 화이트, 레드 등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 아가방앤컴퍼니, 퓨토 제품 최대 20% 할인

아가방앤컴퍼니는 오는 28일까지 온라인 전용 쇼핑몰 넥스트맘을 통해 아가방앤컴퍼니의 유아동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퓨토의 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퓨토는 겨울철 연약한 아이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제품으로 퓨토 시크릿 로션, 퓨토 시크릿 샴푸앤바스, 퓨토 시크릿 내추럴 비누 등 스킨케어 3종을 추천하고, 해당 제품으로 구성된 기프트 세트를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퓨토 시크릿 로션은 자연 유래 추출물로 연약한 아이 피부부터 민감한 피부의 성인도 사용이 가능하다. 샴푸앤바스는 샴푸와 바디워시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저자극으로 신생아부터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내추럴 비누는 제품의 95%를 차지하는 비누 분말을 순수 자연성분인 코코넛 유지분을 사용했다. 

 


◇ 파스퇴르, ‘올곧게 만든 위드맘 100일’ 체험단 모집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특허 받은 모유 지방산 구조가 소화흡수를 돕는 신생아 맞춤 분유 ‘곧게 만든 위드맘 100일’의 1만명 체험단을 모집한다.

올곧게 만든 위드맘 100일 분유는 특허 받은 효소공정을 통해 모유 지방산과 유사한 구조의 지방(INFAT)이 적용돼 있다. 이 모유 지방산 구조가 소화흡수와 부드러운 배변을 도와주면서 아이가 한결 더 편안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

체험단 신청은 파스퇴르몰, 위메프, 11번가 등 온라인과 파스퇴르 엄마사관학교, 파스퇴르 육아행사 등 오프라인을 통해 가능하다. 

 


◇ 에이원, ‘리안’ 전속모델로 배우 한혜진 발탁

국내 대표 유아용품 전문기업 에이원이 배우 한혜진을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리안의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에이원은 신뢰감 있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탑스타 배우 한혜진의 이미지가 리안의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리안과 1년간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한 한혜진은 2018년 한 해 동안 리안의 감성 메시지를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전파해 나갈 계획이다. 가장 먼저 8일부터 11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33회 베페 베이비페어’ 전시회를 통해 첫 광고 이미지가 공개된다. 

한혜진은 “리안 유모차의 브랜드 전속모델로 활동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No.1 유모차 브랜드인 리안의 강점을 널리 알리는 데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