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 신상품] 롯데제과, 제일제면소, 굽네치킨
[유통가 신상품] 롯데제과, 제일제면소, 굽네치킨
  • 송지나
  • 승인 2018.01.19 12: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롯데제과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라이트 엔젤'. 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 식이섬유 함유 아이스크림 ‘라이트 엔젤’
○…롯데제과가 20~30대를 겨냥한 저열량(라이트 칼로리) 아이스크림 신제품 ‘라이트 엔젤’을 선보인다.
라이트 엔젤은 파인트와 컵 2종류 제품으로 출시됐고, 맛은 초콜릿·녹차·바나나 3종이다. 가격 474㎖ 기준 4800원.
롯데제과는 “파인트 제품은 일반 아이스크림의 1/3 수준인 280㎉로 공기밥 1그릇(200g 기준 300㎉)보다 작고, 컵 제품도 59㎉에 불과하다”면서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 국화과 스테비아잎에서 추출한 천연감미료(스테비올배당체), 일일섭취 권장량(25g)의 절반에 해당하는 12.5g 식이섬유가 함유돼 있다”고 소개했다.
라이트 엔젤은 오는 2월 온라인 판매를 시작으로 오프라인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 제일제면소 신메뉴 '왕만두 사골국수'.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 제일제면소 신메뉴 ‘왕만두 사골국수’
○…CJ푸드빌의 면 전문 브랜드 제일제면소에서 ‘왕만두 사골국수’를 새로 내놓았다.
제일제면소 왕만두 사골국수는 중면과 사골육수, 왕만두가 어우러진 메뉴로 일반소면보다 두툼하고 쫄깃한 식감에 깊은 육수맛을 자랑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메뉴 출시를 기념해 왕만두 사골국수 주문 시 오는 3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하고, SNS에 메뉴 인증샷을 올리면 식혜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신메뉴는 제일제면소 전국 17개 매장(인천공항 입국점, 용산역사점 제외)에서 판매된다.

▲ 굽네치킨 닭가슴살 장조림, 순살 큐브 제품. 사진=굽네치킨

 

굽네치킨 ‘저칼로리’ 닭가슴살 장조림·순살큐브
○…굽네치킨이 다이어트식품으로 각광받는 닭가슴살을 이용한 장조림과 순살 신제품을 출시했다.
온라인 쇼핑몰 굽네몰을 통해 지난해 12월부터 판매되고 있는 ‘굽네 닭가슴살 장조림’은 120g 한 팩에 115㎉로 열량이 낮으며, 닭가슴살 본연의 부드러움과 담백한 맛에 야채 추출물이 들어간 전용 장조림 소스로 짜지 않은 게 특징이다.
‘닭가슴살 순살 큐브’(80g, 95㎉)는 닭가슴살 함량인 95.29%로, 생생한 육질의 촉촉한 식감을 살린게 장점이다. 큐브 한 조각이 1.4㎝로 한입에 먹기에 좋은 크기여서 볶음밥이나 샐러드에 곁들여 먹기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