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베이스_끌레드벨 금실 콜라겐 V 쿠션 外
[주간 뷰티템] 베이스_끌레드벨 금실 콜라겐 V 쿠션 外
  • 송지나
  • 승인 2018.01.12 16: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끌레드벨, 금실 콜라겐 V 쿠션 출시 

끌레드벨(Cledbel)이 12일 NS홈쇼핑에서 금실 콜라겐 성분이 함유된 ‘금실 콜라겐 V 쿠션’을 출시한다.  

금실 콜라겐 V 쿠션은 금실 콜라겐 리프팅 팩의 성분이 응집된 리프팅 쿠션이다. 금실 콜라겐과 녹는실 콜라겐, 14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돼 피부 리프팅에 도움을 준다. 

또한 24K 황금성분과 자연 유래 핑크 미네랄 성분, 3가지 특허 성분이 포함된 핑크에센스와 골드베이지에센스가 황금 비율로 배합되어 뛰어난 커버력과 화사한 광채를 피부에 선사한다. 

 


◇ 생그린, 단장 올인원 트윈케이크 출시

자연성 한방화장품 브랜드 생그린이 올인원 한방 트윈케이크 단장을 리뉴얼 출시한다.

단장 올인원 한방 트윈케이크는 팩트와 트윈케이크의 효능을 하나로 팝쳐 편하게 메이크업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보음익기전, 세리신 성분, 상황버섯 추출물 성분 함유로 피부 보습력과 탄력을 제공한다.

또한 제품에 포함된 하이드로제네이티드레시틴 성분으로 피부 커버 지속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제품 용기는 우아한 느낌의 로즈골드 컬러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과 세련됨을 강조했다.

 


◇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글로우’ 출시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는 매끈하고 촉촉한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글로우 핏 텍스처의 피팅 파운데이션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글로우’를 출시한다.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글로우는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EX’의 지속력을 개선해 피부에 밀착력 있게 피팅 되면서도 오랜 시간 윤기가 지속된다. 또한 트레할로스 성분과 씨드 오일 콤플렉스가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 숨37°, 시크릿 에센스 더블 컨센트레이트&쿠션 출시

LG생활건강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의 대표 제품 시크릿 에센스를 그대로 담은 농축 안티에이징 에센스 ‘시크릿 에센스 더블 컨센트레이트’와 ‘시크릿 에센스 쿠션’을 출시했다. 

‘시크릿 에센스 더블 컨센트레이트’는 매일 눈에 보이지 않게 손상되는 피부 미세노화를 케어해주고 피부의 속결속광을 되돌려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 제품이다. 꽃 발효를 통해 얻어낸 두 가지 앰플을 함께 담은 더블 앰플 펌™을 통해 밝게 빛나는 어린 피부를 선사해준다. 

‘시크릿 에센스 쿠션’은 시크릿 에센스의 주요 성분과 복합 보습성분이 피부의 수분 레벨을 맞춰주고 오랜 시간 촉촉한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또 얇은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오래 지속되는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