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보리보리 ‘오늘만 특가’ 진행 外
[육아템 알림] 보리보리 ‘오늘만 특가’ 진행 外
  • 송지나
  • 승인 2017.11.13 13: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보리보리, 아동복 ‘오늘만 특가’ 진행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몰이 오는 19일까지 ‘오늘만 ON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매일 새로운 카테고리의 아동복 및 육아용품을 구성해 최대 80% 세일하고, 중복할인 쿠폰과 무료배송 등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13일 백화점, 아울렛 입점 브랜드를 시작으로 14일에는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을 엄선한 완판킹 행사가 이어진다. 15일부터 17일까지는 연령대별 카테고리 상품을 할인하고 주말에는 신발, 잡화와 유아교구 아이템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카테고리별 앵콜 아이템과 6대 브랜드 기획행사도 준비돼 있다. 각 브랜드별 대표 상품을 한정수량으로 구성해 특가로 판매한다.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보리보리몰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모바일 앱 전용 10% 중복할인 쿠폰을 매일 1회 지급한다.

 

◇ 가이아 코퍼레이션, 몬카트 완구 2종 출시

유아용품 제조 및 유통기업인 가이아 코퍼레이션은 크리스마스 시장을 겨냥해 몬카트 완구 시리즈를 출시했다. 

‘몬카트’는 삼지애니메이션의 TV만화로, 몬스터가 카트를 타고 레이싱 배틀을 벌이는 스토리이다. 

이번에 출시된 몬카트 완구는 몬스터들이 사용하는 검인 몬소드 2종과 자유자재로 관절이 움직이고 분해조립이 가능한 드라카와 레오 미니프라이다. 

몬소드는 손잡이 중앙의 버튼을 누르면 ‘몬카트 트랙온’ 음성과 함께 울프 헤드가 열리고 칼날이 팝업된다. 팝업된 상태의 검을 휘두르면 필살기 음성과 함께 불빛이 반짝이고, 손잡이 끝 부분을 돌리면 사운드를 5단계로 변환할 수 있다. 종류는 레오의 검과 드라카의 검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