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포래즈 2017 FW 컬렉션 外
[육아템 알림] 포래즈 2017 FW 컬렉션 外
  • 송지나
  • 승인 2017.08.16 17: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포래즈, 2017 FW 컬렉션 출시

모던 브리티시 캐주얼 브랜드 포래즈가 ‘레트로 시크’를 메인 콘셉트로 한 2017년 가을·겨울 컬렉션을 출시한다. 

포래즈가 2017 F/W 토들러 키즈 패션 코드는 ‘레트로 시크’다. 브랜드 특유의 포멀한 영국 감성에 레트로 트렌드와 시크함을 가미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패션 감각을 선보인다. 

포래즈의 메인 라인인 ‘트레디셔널 라인’은 새학기 시즌에 맞춰 기하학적인 무늬, 수학공식, 체크, 스트라이프 등의 패턴과 버건디, 인디고 블루 등 무게감 있는 컬러의 아동복을 대거 출시한다. 

또 실용적인 데일리웨어인 ‘캐주얼 라인’에서는 리본장식, 러플장식 등 레트로 감성과 러블리함이 믹스된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스포츠 라인’을 통해 가을시즌 ‘업타운 시크’와 겨울시즌 ‘스포티 시크’를 콘셉트로 활동성과 기능성에 디자인을 더한 아이템을 출시한다. 

 


◇ 에르고베이비, 멀티포지션 캐리어 ‘옴니 360’ 출시

글로벌 아기띠 브랜드 에르고베이비가 별도의 신생아패드 없이 신생아부터 36개월까지 사용 가능하고 바깥보기 착용이 가능한 멀티 포지션 캐리어 ‘옴니360’을 9월 출시한다.

별도의 신생아패드 없이도 작은 아기의 몸에 꼭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엉덩이 시트 폭이 3단계로 조절되고 목받침 패드를 안쪽으로 접어 넣어 사용할 수 있어, 신생아부터 아기띠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아이와의 밀착 정도를 조절하는 어깨끈은 엄마의 손이 닿기 쉬운 시트 앞쪽의 양 옆에 위치해 조절이 더욱 편리해 졌으며, 더블락 버클을 사용해 안전성이 한층 강화됐다. 

또한, 아이의 허벅지와 연결되는 시트 중간 부분은 마주보기/바깥보기 모든 방향에서 다리가 올바른 M자 모양으로 벌어질 수 있도록 간단한 단추 위치조절을 통해 시트폭을 조절할 수 있다. 컬러구성은 펄그레이, 미드나잇블루, 카키그린, 퓨어블랙 4종이다.

‘옴니360’은 오는 28일부터 에르고베이비 온·오프라인 공식 판매처 디밤비몰에서 사전 예약판매가 실시되며, 9월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베이비페어 현장에서 첫 론칭 및 판매된다.

 


◇ 키즈엠, 신세계에서 ‘책보’ 그림책 놀이 실시

유아교육 전문기업 키즈엠이 오는 9월2일부터 신세계백화점 문화센터 의정부점을 시작으로 각 지점에서 3~6세 아이와 부모를 대상으로 한 ‘책보 그림책 놀이’ 교실을 개강한다.

‘책보의 그림책 놀이’ 교실은 키즈엠이 자체 개발해 유아교육기관에만 제공하던 체계적인 독서교육을 백화점 문화센터에서도 선보이는 것으로, 풍부한 스토리와 예쁜 그림으로 유명한 책보의 그림책과 교구를 원 밖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총 4주차 교실로 진행되며, 아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도서를 엄선해 구성했다. 배려하는 마음을 담은 그림책 ‘다섯 발가락’을 읽은 후에는 알록달록 슬리퍼를 꾸며 신고, ‘아기 여우의 꼬리가 사라졌어!’를 읽은 뒤에는 ‘동물 꼬리 맞추기’와 ‘꼬리잡기 놀이’를 진행한다.

강연은 그림책 전문가가 맡아 진행하며, 유아의 눈높이에 맞춘 진행과 실감 나는 동화구연으로 아이들의 시선과 집중력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키즈엠의 ‘책보 그림책 놀이’ 강좌는 신세계백화점 9월2일 의정부점을 비롯해 3일 하남점, 4일 영등포점, 6일 경기점에서 차례로 진행된다. 10월과 11월에는 신세계 본점과 고양 삼송점 두 곳에서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