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올가홀푸드 간편 이유식 출시 外
[육아템 알림] 올가홀푸드 간편 이유식 출시 外
  • 송지나
  • 승인 2017.08.07 11: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올가홀푸드, 올가맘 바로쿡 아기한끼 3종 출시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가 원재료를 동결건조한 DIY 이유식 ‘올가맘 바로쿡 아기한끼’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바로쿡 아기한끼 단호박’, ‘바로쿡 아기한끼 쇠고기버섯’, ‘바로쿡 닭고기채소’ 3종이다. 건더기와 육수를 하나의 블록형태로 만들어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DIY 이유식이다.

아기한끼 단호박은 국산 단호박, 양배추, 고구마 등의 재료를 넣었고, 아기한끼 쇠고기버섯은 국산 무항생제 소고기에 국산 새송이버섯, 감자, 시금치 등의 채소를 사용했다. 또 아기한끼 닭고기채소는 국산 무항생제 닭고기와 국산 시금치, 양파 등의 재료로 만들었다.

‘올가맘 바로쿡 아기한끼’는 동결건조공법으로 수분 함량을 최소화해 여름철에도 오랜 기간 보관할 수 있으며, 1회 분량씩 소포장해 보관이 간편하고 위생적이다. 이유식 단계 중 중기에 해당하는 생후 6~7개월부터 먹일 수 있으며, 물과 쌀가루나 밥을 넣고 끓이기만 하면 이유식이 완성된다. 

 


◇ 리안, ‘스핀 LX’ 유모차 트래블 세트 특별 방송 

유모차 브랜드 리안(RYAN)이 오는 14일 낮 12시40분부터 60분간 현대홈쇼핑에서 리안의 디럭스 유모차 ‘스핀LX 2017’과 ‘스핀 인펀트 카시트’로 구성된 스핀LX 트래블 세트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특별방송에서는 ‘스핀LX’를 29% 할인가에 판매하며, 이와 호환해서 사용할 수 있는 ‘스핀 인펀트 카시트’와 세트 구매 시 32% 할인 판매한다. 또한 방송 중 구매고객 20명을 추첨해 리안 ‘야미’ 식탁의자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유모차 단품 구매 시 사은품으로 풋머프, 양면 이너시트, 방풍커버, 모기장, 휴대용 선풍기 등 유모차 액세서리 5종을 증정하며, 카시트와 세트 구매 시 유모차 정리함과 카시트용 양면 이너시트를 추가 증정한다. 

이밖에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남긴 고객 전원에게 유아 이유식 의자 ‘리안 루미 부스터’를 제공할 예정이다.  

 


◇ 컬리수, 2017 F/W 애슬레저 신제품 출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의 프렌치 감성 브랜드 컬리수가 ‘2017 F/W 애슬레저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들은 불필요한 절개나 디테일을 최소화하고 나염으로만 포인트를 줘 편안함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더운 날씨가 오래 지속되면서 계절의 경계가 모호해지는 추세에 맞춰, 늦여름부터 초가을까지도 입기 좋은 얇은 두께의 긴팔, 긴 바지들로 구성했다.

컬리수의 애슬레저 신제품은 상의 2종 3컬러, 하의 3종 5컬러로 총 5종 8컬러다. 상의 ‘네프 허니컴 티셔츠’와 ‘듀스 레터링 티셔츠’는 기능성 소재 ‘C-TECH’로 제작돼 신축성이 뛰어나며, 땀의 흡수와 배출이 빨라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 ‘빅 레터링 팬츠’와 ‘듀스라인 10부 팬츠’는 폴리 소재를 사용해 시원함과 활동성을 함께 높였다. 여아용 ‘드페 10부 바지레깅스’는 면 소재의 반바지와 레깅스가 함께 붙어있는 제품이다. 

 


◇ 맘스맘, 창립 9주년 기념식 진행

출산 및 유아용품 멀티샵 맘스맘(mom’s mom)이 창립 9주년을 맞아 전국 직영점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일산 맘스맘 본점에서 창립기념식을 진행했다.

이날 기념식에서 맘스맘은 9년 간 육아 소비시장에 미친 성과와 의미를 재조명하고 향후 90년을 내다보는 제2의 도약을 다짐했다. 

맘스맘 관계자는 “더욱 똑똑해진 소비자들의 합리적 구매성향에 주목해 좋은 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