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바이오더마 시카비오 포마드 출시 外
[육아템 알림] 바이오더마 시카비오 포마드 출시 外
  • 송지나
  • 승인 2017.06.22 12: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바이오더마 ‘시카비오 포마드’ 론칭

바이오더마가 자극 받은 아기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영유아 집중 수딩 크림 ‘시카비오 포마드’를 출시했다. 
영유아를 타겟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시카비오 포마드는 피부 회복에 뛰어난 병풀 추출물과 피부를 다독이는 안탈지신(ANTALGICINE™) 바이오더마 독자 테크놀로지가 적용돼 아기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다프(D.A.F™) 바이오더마 특허 성분이 함유돼 피부 스스로 건강해질 수 있도록 도와주고, 외부 자극으로 지친 아기 피부를 편안하게 다독여준다. 이와 함께 히알루론산, 글리세린, 자일리톨 성분 등이 강력한 수분 드레싱 효과를 선사해 오랫동안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 토박스, 키즈 ‘장마템’ 출시

키즈 셀렉샵 토박스코리아가 계속되는 가뭄에 비를 기다리는 마음으로 장마시즌 대비 키즈 레인부츠, 캐릭터 우산 등 다양한 장마 아이템을 출시했다. 

먼저 미니멜리사 슈가레인부츠는 은은한 파스텔컬러와 입체적인 리본장식 등 소녀감성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감각적인 디자인에 발목을 잡아주는 스냅 디테일로 비가 올 때는 물론 데일리 패션부츠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 토박스코리아는 영국의 레인부츠 브랜드 헌터 키즈라인을 새롭게 론칭한다. 블랙, 네이비의 미니멀한 컬러부터 핑크, 옐로 등의 비비드한 컬러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선택의 폭이 넓다. 이와 함께 미국의 키즈패션 브랜드 스테판조셉의 레인부츠와 우비, 우산 세트도 선보인다. 

 

◇ 손오공, 곤충 모티브 메카니멀 3종 출시

완구전문기업 손오공은 여름 방학을 앞두고 곤충을 모티브로 한 터닝메카드 신제품을 전국 대형마트를 통해 출시한다.

이번에 공개되는 신제품 3종은 장수풍뎅이형 메카니멀 ‘뎅뎅’과 하늘소로 변신하는 ‘마루’, 매미 형태의 ‘치르매미’로, 버스에서 곤충으로 변신하는 곤충형 메카니멀이다. ‘뎅뎅’과 ‘마루’는 이번 주말부터 대형마트를 통해 정식 출시되며, ‘치르매미’는 6월 말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 핀덴스킨베베,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아쿠아샵’ 입점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핀덴스킨베베가 잠실에 위치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기프트샵인 ‘아쿠아샵’에 입점했다.

입점한 제품들은 ‘모이스춰 로션’, ‘엑스트라 모이스춰 크림’ 등 아기 피부의 진정, 보습에 도움을 주는 스킨케어 제품 4종과 ‘클리어 선스틱’, ‘쿨링 선쿠션’ 등으로 구성된 선케어 라인 4종, 프리미엄 물티슈 등이다. 

핀덴스킨베베는 ‘아쿠아샵’ 입점을 기념해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쿠아샵에서 제품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베스트셀러 3종으로 구성된 여행용 키트를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또 핀덴스킨베베 공식 인스타그램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입점 축하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