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스토케 마이캐리어 그레이 출시 外
[육아템 알림] 스토케 마이캐리어 그레이 출시 外
  • 송지나
  • 승인 2017.06.21 11: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스토케코리아, ‘마이캐리어 그레이’ 출시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코리아가 OCS(Organic Content Standard) 국제인증을 받은 100% 오가닉 코튼의 아기띠 ‘마이캐리어 그레이’를 출시했다. 

마이캐리어 그레이가 받은 OCS100 인증은 3년 이상 농약과 화약 비료를 사용하지 않는 토양에서 자란 면화를 사용해야 하고, 원재료부터 최종 제품까지 모든 제조 과정에서 유기농 기준을 준수했을 때 받을 수 있는 국제 인증이다. 

마이캐리어 그레이는 스위스 오가닉 인증기관인 IMO의 엄격한 테스트를 통해, 오가닉 코튼의 비율이 95% 이상 포함되었을 때 받을 수 있는 OCS100인증을 획득하게 되었다. 

더불어 국제 고관절 이형성증 학회와 의학 전문가들로부터 인정받은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골반에 무리가 가지 않는 제품이다. 아이의 성장과 부모의 체형에 맞게 조절이 가능한 벨트 길이와 높낮이 조절, 머리 지지대 사용이 가능하며, 조립과 보관이 간편하다. 

 


◇ 아기물티슈 순둥이, ‘썸머 에디션’ 출시

호수의나라 수오미는 여름철을 맞아 아기물티슈 브랜드 순둥이의 ‘썸머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썸머 에디션은 ‘순둥이 베이직 무향 엠보싱’에 산뜻한 느낌의 패키지 디자인이 적용된 제품이다. 시원한 하늘색을 바탕으로 패키지 곳곳에 여름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선글라스테가 홀로그램으로 처리돼 세련되면서도 시원한 느낌을 준다.

한편, 순둥이 베이직 무향 엠보싱은 민감한 아기 피부를 위해 초순수 정제과정을 거친 깨끗한 물과 부드러운 한국산 '클라라(Clara)' 원단으로 만들어졌다. 도톰한 엠보싱 원단을 사용해 쉽게 찢어지지 않으며, 부드럽게 닦이는 것이 특징이다. 

 


◇ 비앤비,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 기념 이벤트 

보령메디앙스의 유아생활용품 브랜드 비앤비(B&B)가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 2017’ 젖병세정제 부문 1위 선정을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맘 페이스북에서 이벤트 페이지 ‘좋아요’를 누르고, 비앤비 젖병세정제관련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보령메디앙스 육아용품을 제공한다.

한편,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 2017에서 젖병세정제 부문 1위한 비앤비 젖병세정제는 식품첨가물 100%로 아기에게 무해하며 국내 최초 안전마크(S)를 획득한 제품이다. 

 


◇ 보리보리, ‘물놀이 준비 한방’ 기획전

유아동 전문 쇼핑몰 보리보리몰은 오는 25일까지 ‘물놀이 준비 한방’ 기획전을 연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유아동 바캉스 용품 최대 85% 할인과 함께 물놀이 안전 관련 퀴즈를 풀면 5,000원 장바구니 쿠폰을 증정하며, 제품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남긴 고객 전원에게 기존 10배의 적립금 혜택도 제공한다. 

행사 제품은 ‘물놀이 완벽 대비’를 주제로 수영복을 비롯한 물놀이 의류, 물놀이 필수품, 물놀이 준비용품, 바캉스 의류 4개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행사 동안 매일 4종의 특가 상품을 판매하며, 21일에는 주니어용 래쉬가드, 브랜드b 모래놀이 바스켓, 빈지오 유모차 등이 준비돼 있다. 또 바캉스 패션 아이템은 85%까지 세일하며, 키즈 브랜드 앤디애플의 여름 코디 아이템 단독 기획전도 진행한다. 

 


◇ 레고코리아,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참가

레고코리아는 오는 7월6일부터 9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9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코엑스 유교전)’에 참가해 영유아 대상 시리즈인 레고® 듀플로®와 레고® 주니어를 전시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코엑스 유교전 듀플로 부스에서는 레고® 듀플로 및 레고® 주니어, 레고® 클래식의 주요 제품의 20% 할인 혜택 및 레고 놀이판 증정 행사 등이 진행되며, 아이와 가족이 함께 참가할 수 있는 해피바니 룰렛 이벤트, 갤러리 타임 이벤트 등이 하루 2회 선착순으로 열린다.

또한 레고코리아는 전시에 앞서 영유아 자녀를 둔 부모를 위해 레고® 듀플로®를 활용한 다양한 놀이법을 알려주는 ‘레고® 듀플로® 상상놀이 클래스’ 참가자를 오는 25일까지 모집한다.

‘레고® 듀플로® 상상놀이 클래스’는 7월 8일과 9일 양일간 코엑스 전시장 내 세미나실에서 진행되며, 사전 응모자 중 48팀을 추첨을 통해 초청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