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은평병원, ‘아동·청소년 분노조절’ 공개강좌 실시
서울시 은평병원, ‘아동·청소년 분노조절’ 공개강좌 실시
  • 송지숙
  • 승인 2017.06.20 15: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은평병원에서 ‘아동·청소년 분노조절’ 주제로 강의 진행 
아동·청소년의 분노조절에 대한 이해 및 도움말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숙 기자] 서울특별시 은평병원과 은평구 정신건강증진센터가 분노 조절에 어려움을 보이는 아동·청소년을 대하는 부모, 교사 등 지역 주민을 위해 21일 ‘분노조절, 그것이 알고싶다!’라는 주제로 공개강좌를 진행한다.

2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은평병원 6층 강당에서 실시되는 이번 공개강좌는 분노 조절의 어려움을 보이는 아동·청소년의 특징과 효과적인 대처방안 및 치료적인 개입을 주제로 실시된다. 

강연자는 서울특별시 은평병원 소아청소년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2인이며, 강연은 총 3강으로 구성됐다. 

제1강은 분노조절 관련 정신건강문제를 주제로 하며, 제2강은 분노 조절이 어려운 이유에 관한 내용을 다루고, 제3강은 분노조절에 어려움이 있는 아이를 정신과적으로 어떻게 이해하고 실제적으로 어떻게 도와줄 수 있는지에 대한 내용으로 강의할 예정이다.

강의는 은평구 정신건강증진센터로 신청한 후에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은평병원 홈페이지와 은평구정신건강증진센터 전화(02-353-280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서울시 은평병원은 공공보건의료지원사업 및 정신장애·발달장애 전문치료기관으로 소아·청소년의 발달 및 정신건강을 돕기 위한 전문적 개입과 치료를 위해 어린이발달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