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토디앙 ‘핑크퐁 나랑 놀자’ 출시 外
[육아템 알림] 토디앙 ‘핑크퐁 나랑 놀자’ 출시 外
  • 송지나
  • 승인 2017.06.20 11: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LG생활건강, ‘토디앙 핑크퐁 나랑 놀자’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이 글로벌 인기 캐릭터 ‘핑크퐁(PINKFONG)’이 그려진 토디앙 기저귀에 핑크퐁 색칠놀이, 스티커를 구성한 ‘토디앙 핑크퐁 나랑 놀자’ 에디션을 옥션과 G마켓에서 론칭하고 19일부터 25일까지 판매한다.

이번 핑크퐁 에디션은 ‘색칠하고 놀자’와 ‘스티커로 놀자’ 등 2종류로 출시된다. ‘색칠하고 놀자’에는 색칠놀이판과 색연필이 포함돼 있고, ‘스티커로 놀자’에는 핑크퐁 상어가족과 공룡친구들 스티커와 배경판이 특별 컬러 박스에 담겨있다.

한편, ‘토디앙 핑크퐁 팬티 기저귀’는 부드러운 안감 시트로 피부 자극이 적고, 탄력이 우수한 통기성 허리밴드가 편안하게 감싼다. 또 ‘토디앙 핑크퐁 에어슬림 기저귀’는 울트라 슬림 흡수 패드가 적용돼 얇고 가벼워서 움직임이 많은 아이에게도 편안하다.

 


◇ 한솔교육, ‘핀덴 에어쿠션 플레이매트’ 리뉴얼 출시

한솔교육의 프리미엄 영유아 브랜드 핀덴이 아이의 안전사고 예방 및 층간 소음 방지에 도움을 주는 ‘핀덴 에어쿠션 플레이매트’를 리뉴얼 출시한다.

‘핀덴 에어쿠션 플레이매트’는 충격 흡수 및 무게 분사에 효과적인 고밀도 에어포켓으로 이루어진 에어쿠션 폼을 8겹 열융착 제조해 아이들이 안전하게 놀이를 할 수 있게 했으며, 생활 소음을 효과적으로 저감시켜 층간 소음 걱정을 줄여준다. 

또 복원력이 뛰어난 최고급 메모리얼 원단을 사용해 모양이 쉽게 변형되지 않으며, 생활방수 기능을 더해 관리하기 편하다. 기존 단색 구성 색상에 화이트&그레이 믹스 색상을 추가했으며, 280x140cm의 대형 사이즈를 추가 출시했다.

한편, 핀덴은 이번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25일까지 롯데아이몰에서 제품을 3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모든 구매 고객에게 스킨케어 브랜드 핀덴스킨베베의 모이스춰 로션 및 샴푸&바스 100ml를 각각 1개씩 무료 증정한다.

 


◇ 제로투세븐닷컴, ‘온라인 베이비페어’ 개최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자사 유아동 종합몰 제로투세븐닷컴에서 오는 25일까지 자사 의류브랜드 알로앤루와 유아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을 비롯해 매일유업 분유, 하기스 기저귀 등을 최대 75%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온라인 베이비페어에서는 오전 10시와 오후 3시 하루 두 차례에 걸쳐, 구매금액별 할인쿠폰 3종과 무료배송 쿠폰 1종 등 타임쿠폰 4종을 발급한다. 이와 함께 신규고객 또는 첫 구매 회원에게 행사 제품에 대해 30%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또 온라인 베이비페어 제품 5만원 이상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궁중비책의 수딩플루이드, 샴푸&바스, 모이스쳐 로션으로 구성된 에센셜 키트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행사 기간 내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