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올가맘 유아용 음료 홀더 출시 外
[육아템 알림] 올가맘 유아용 음료 홀더 출시 外
  • 송지나
  • 승인 2017.06.19 11: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올가홀푸드, ‘올가맘 유아용 음료 홀더’ 출시

올가홀푸드의 친환경 키즈 브랜드 올가맘이 사이즈 조절이 가능해 다양한 크기의 음료를 끼워 사용할 수 있는 ‘올가맘 유아용 음료 홀더’를 출시했다.

‘올가맘 유아용 음료 홀더’는 36개월 이상 아이들이 음료를 스스로 잡고 먹는 습관을 기를 수 있는 제품이다. 홀더 좌우에 손잡이가 달려있어 음료에 빨대를 꽂아 홀더에 넣은 후 양손으로 잡으면 아이들도 쉽게 음료를 마실 수 있다. 

신제품은 음료 팩의 크기에 맞추어 홀더 옆면의 폭을 늘리고 줄일 수 있어 우유, 두유, 주스 파우치 등 다양한 모양의 음료를 손쉽게 고정할 수 있다. 또 납작하게 접을 수도 있어 피크닉 등 야외활동 시에도 간편하게 휴대하고 활용할 수 있다. 

 


◇ 디럭스 유모차 하비, 예약판매 진행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세피앙은 차세대 교감형 유모차 하비의 2차 사전 예약 판매를 26일까지 진행한다.

올해 2월 국내에 처음 출시한 하비는 4휠 독립 서스펜션, 침대형 버켓시트, 양대면 시트 전환, 각도 조절형 풋레그 레스트 등으로 안정성과 편의성을 높인 디럭스 유모차다. 한 개의 본체로 2명의 아이를 함께 태울 수 있는 트랜스폼 시트 옵션으로 연년생 혹은 쌍둥이에게도 유용하다.

이번 2차 사전 예약판매 기간 내에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시트 높이 조절을 돕는 하이 어댑터를 비롯해 신생아 양면 패드, 오거나이저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 아가방앤컴퍼니, ‘행운의 포인트 대축제’ 이벤트

유아동패션·용품 선도기업 아가방앤컴퍼니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행운의 포인트 대축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아가방, 에뜨와, 디어베이비의 전국 200여 개 로드숍에서 진행되며,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룰렛 게임 방식을 통해 지급한다. 

포인트는 등수 별 1,000P부터 최대 80,000P까지 지급하며, 참여자 전원 100% 당첨되는 이벤트다. 이벤트 참여는 구매 금액 기준 3만원 단위로 1회씩 제공하며, 매장 내 POP상의 QR코드 접속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