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패션] 푸마 크리퍼 보우 샌들 外
[스포츠 패션] 푸마 크리퍼 보우 샌들 外
  • 송지나
  • 승인 2017.05.12 15: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푸마, 리한나 콜라보 ‘크리퍼 보우 샌들’ 출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발레슈즈를 연상케 하는 ‘크리퍼 보우 샌들’을 출시한다.

크리퍼 보우 샌들은 푸마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브랜드 홍보대사인 팝스타 리한나가 푸마 크리퍼 스니커즈를 여름 시즌에 맞춰 샌들 형태로 재탄생시킨 제품이다. 컬러는 내츄럴, 실버 핑크, 핑크 틴트 등 세 가지로 구성돼 있다.

크리퍼 보우 샌들은 크리퍼 밑창을 기본으로 발등에 리본 장식을 더했으며, 리본과 연결된 끈으로 다양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신발 가죽 사이를 통과하는 리본끈으로 발목을 덮으면 시크한 분위기를, 반대로 발목 아래까지만 매듭지으면 우아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 뉴발란스, 김연아 컬렉션 ‘썸머 레저’ 출시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여름 시즌을 앞두고 김연아 컬렉션 ‘썸머 레저’ 라인을 출시했다.

김연아 컬렉션은 뉴발란스 뮤즈인 김연아 선수가 직접 개발에 참여했다. 역동적인 스포츠를 즐기는 여성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스포츠 웨어로, 브랜드 본연의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겸비했다. 

‘썸머 레저’는 뉴발란스 우먼스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크롭탑의 시즌 상품인 ‘썸머 크롭탑’과 ‘워터 레깅스’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으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썸머 크롭탑은 일반 브라탑보다 긴 기장으로 활동성을 보장하며 옆구리 군살을 가려주는 몸매 보정 효과도 얻을 수 있다. 기존 크롭탑 제품에 스피드 드라이 기능과 UV 차단 소재를 더해, 래시가드 겸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지퍼와 스트링이 부착돼 있어 입고 벗기 편하다. 

워터 레깅스는 하이웨스트 10부 기장으로 허리의 군살을 정리해주는 몸매 보정 효과를 제공한다. 또 UV 차단 및 스피드 드라이 기능을 강화해 비치용 외에 스포츠,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착용 가능하다.  

 


◇ 홈플러스, F2F  맞춤형 스포츠웨어 출시

홈플러스 패션브랜드 F2F가 여름시즌을 맞아 야간운동은 물론 러닝, 필라테스, 요가 등 실내외 운동에 최적화된 다양한 스포츠웨어를 출시했다.

이번 F2F 스포츠웨어 신제품은 평상시에도 부담없이 입을 수 있도록 활동성에 디자인까지 더했으며, 남성·여성·아동용을 선보인다.

먼저 남성용 기능성 러닝팬츠는 허벅지 라인을 잡아주는 레깅스가 덧대어 있어 착용감을 강화한 게 특징이다. 또 야간 러닝을 위한 기능성 집업 티셔츠는 3M 반사 테이핑 처리해 포인트라인이 눈에 띌 수 있도록 했다.

트레이닝, 요가, 필라테스 등을 즐기는 여성들을 위한 스포츠웨어는 20대 여성부터 40~50대까지 두루 입을 수 있도록 다양한 핏과 기장으로 준비했다. 

또한 야외활동이 많은 아이들을 위해 퀵 드라이(Quick dry) 기능을 겸비, 빠른 땀 흡수와 건조를 자랑하는 쿨트레이닝복과 ‘미키&미니’ 캐릭터를 입힌 디즈니 트레이닝복, 트렌디한 스타일의 힙합 트레이닝복도 출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