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구협회 서울지회, 아이와 함께하는 문화강좌 개설
인구협회 서울지회, 아이와 함께하는 문화강좌 개설
  • 송지나
  • 승인 2017.04.18 16: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가 운영하는 무료 문화강좌에서 엄마들이 아이와 함께 요가 수업을 듣고 있다. (사진제공=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는 삼성카드 열린나눔과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 미래의 후원으로 엄마·아빠·아이가 함께 할 수 있는 무료 ‘맘맘맘문화강좌’를 실시한다.

‘우리가족의 행복한 변신’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문화강좌에는 엄마와 아이가 함께 하는 건강맘 요가 교실과 아빠와 아이가 함께하는 프랜디 놀이문화강좌가 개설된다.

건강맘 요가는 엄마는 요가와 체형 교정 필라테스를 배우고, 아이들은 놀이수업을 즐길 수 있는 강좌이다. 매주 수요일 5주 과정으로 5개월 동안 운영한다.

또 프랜디 놀이문화강좌는 ‘아빠의 변신’을 주제로 아빠와 아이가 함께 듣는 놀이수업이다. 친구 같은 아빠가 되고 싶어 하는 아빠들에게 가정에서 쉽게 아이와 놀아주는 방법을 이론과 실습을 통해 알려준다. 토요일 2주 과정으로 6개월 동안 진행 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임신·출산·육아의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정보제공을 위한 행복플랜클래스(신혼부부 재무특강), 임산부클래스(신생아 건강관리), 부부애클래스(부부요가), 부모코칭클래스(베이비마사지, 뮤직가튼)의 다양한 문화강좌도 무료도 진행하고 있다.

맘맘맘문화강좌는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 맘맘맘교육장에서 진행되며 강좌신청은 ‘맘맘맘서울’ 카페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