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마르숑, 프랑스 ‘네일매틱키즈’ 국내 론칭
쁘띠마르숑, 프랑스 ‘네일매틱키즈’ 국내 론칭
  • 송지나
  • 승인 2017.03.29 10: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해성분 없는 유아동 전용 네일폴리시 및 립글로스 판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아동복·용품 전문기업 아가방앤컴퍼니의 유럽 직수입 유아동복 편집숍 쁘띠마르숑이 프랑스 유아동 전용 코스메틱 브랜드 네일매틱키즈(nailmatic KIDS)와 공식 수입 유통 계약을 맺고 국내 단독 론칭한다.

네일매틱키즈는 프랑스 네일 전문 브랜드 네일매틱이 론칭한 유아동 전용 코스메틱 브랜드다. 프랑스의 개성을 담은 건강한 화장품을 콘셉트로, 유해성분이 없는 안전한 어린이 전용 매니큐어 및 립글로스 등을 선보인다. 

쁘띠마르숑은 네일매틱키즈의 대표 제품인 네일폴리시와 립글로스를 판매한다. 총 12가지 컬러의 네일폴리시는 매니큐어 특유의 향이 없고 아이들의 피부와 손톱에 자극을 주지 않는 친환경 제품이다. 수용성 제품으로 미지근한 비눗물로 쉽게 지워진다. 

▲ 네일매틱키즈 네일폴리시

 


또 10가지 과일테마로 구성된 립글로스는 살구씨 오일이 주원료로, 전체 성분의 97%가 자연유래 원료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비타민E, 오메가6 등이 함유돼 보습 및 진정 효과가 탁월하다.

네일매틱키즈는 현재 전국 쁘띠마르숑, 타이니플렉스 매장 및 온라인몰을 통해 판매 중이다. 쁘띠마르숑은 향후 네일매틱키즈의 국내 독점 판매권을 바탕으로 아가방앤컴퍼니 매장 및 타 편집숍 등으로 유통망을 점차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홍주영 아가방앤컴퍼니 상품기획실 상무는 “아이들을 위한 안전한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엄마와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유아동 전용 코스메틱 브랜드를 론칭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