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일레븐, 어린이 튼튼한 장 만들기 캠페인 이벤트
바이오일레븐, 어린이 튼튼한 장 만들기 캠페인 이벤트
  • 송지나
  • 승인 2017.03.23 13: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어린이집∙유치원 대상 27일까지 참가자 모집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프로바이오틱스 전문기업 바이오일레븐은 대한민국 어린이를 대상으로 튼튼한 장 만들기 캠페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전국 어린이집 혹은 유치원 아이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가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전국 4,500명 아이들에게 브이에스엘3를 제공한다. 이벤트 제품은 아이들 섭취에 알맞은 ‘브이에스엘3 베이비’와 ‘브이에스엘3 키즈 쿠키크림’이다. 

참가 신청 방법은 아이의 가족 및 선생님이 ‘브이에스엘3(VSL#3)’ 사이트에 신청 사유와 아이 사진을 함께 올리면 된다. 모집은 오는 27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30일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브이에스엘3는 국내 최초이자 유일하게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장 면역을 조절하여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개별인정 받은 제품이다.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중 가장 많은 4,500억마리의 보장균수를 자랑한다. 

함께 출시되고 있는 ‘브이에스엘3 키즈’는 100억마리의 보장균수에 블루베리, 쿠키크림 중 어린이의 입맛에 따라 다양하게 고를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아기용으로 출시된 ‘브이에스엘3 베이비 드롭’은 보장균수를 10억 마리에, 드롭형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