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비책, ‘진정보호 선케어 시리즈’ 출시
궁중비책, ‘진정보호 선케어 시리즈’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7.03.23 11: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지탕·오디 추출물 함유로 달아오른 피부 진정에 도움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제로투세븐의 유아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궁중비책이 자연유래 진정성분을 담은 ‘진정보호 선케어 라인 5종’ 및 ‘선클렌징 티슈’와 ‘스티커 수딩팩’을 출시했다. 

궁중비책 선케어 시리즈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자외선으로 달아오른 아이피부에 빠른 진정과 보습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온도를 낮추고 피부장벽을 강화해 주는 ‘오지탕(Oji Relief Complex)’ 성분이 들어있어, 오랜 시간 야외 활동에도 피부를 보호해 준다. 또 오디 추출물과 히알루론산 함유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아기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또 민감한 아이피부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식약처 및 EU가 지정한 26가지 알러젠 유발 물질을 배제하고, 피부안전성테스트를 완료해 안전성을 높였다. 

궁중비책 진정보호 선케어 라인은 아이의 월령과 제형, 야외활동 상황에 따라 자외선 차단 지수를 선택할 수 있도록 제품을 세분화했다. 

제품은 ▲카밍 선쿠션을 비롯한 ▲마일드 선크림, ▲프레시 선로션, ▲크리미 선팩트, ▲액티브 선스틱 등 선케어 라인 5종과 선블록 제품 전용 ▲선클렌징 티슈, 애프터 선케어 제품인 ▲스티커 수딩팩 등 총 7가지로 구성돼 있다.

올해 궁중비책 선케어 라인에 새롭게 추가된 ‘카밍 선쿠션(SPF35 PA++)’은 햇빛을 받으면 뚜껑색이 블루톤으로 변하고 숨겨져 있던 바다 동물 그림이 나타나는 기능을 담아, 아이들에게 야외 활동 할 때 ‘선케어 할 시간’을 알려줄 수 있는 재미 요소를 더했다. 

6개월부터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오지탕, 오디 추출물과 함께 햇살 모양의 핑크색 피부 진정성분 ‘칼라민’ 크림이 함유돼, 자외선으로부터 자극 받은 아이피부를 한층 더 편안하게 케어해 준다.

이밖에도 궁야외 활동 후 간편하게 선블록을 지울 수 있도록 부드러운 순면 원단의 ‘선클렌징 티슈’도 함께 내놓았다. 또 애프터 선케어를 위한 귀여운 동물모양의 겔 패치 타입 팩 ‘스티커 수딩팩’도 진정보습 성분을 더욱 강화해 새롭게 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