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템] 에스쁘아 ‘코랄류드 컬렉션’ 출시 外
[뷰티템] 에스쁘아 ‘코랄류드 컬렉션’ 출시 外
  • 송지나
  • 승인 2017.02.14 12: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에스쁘아 ‘코랄류드(CORALUDE)컬렉션’ 출시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는 2017 S/S트렌드 컬러 코랄&누드 두 가지 컬러로 표현하는 봄의 프렐류드를 담아낸 ‘코랄류드(CORALUDE)’ 컬렉션을 출시한다.

에스쁘아 ‘코랄류드 컬렉션’ 메인 제품인 에스쁘아 ‘코랄류드 컬러 그라데이션 북’은 동양인의 피부톤에 가장 잘 어울리는 12가지 코랄&누드 컬러 쉐이드가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되어 있는 아이 앤 치크 팔레트이다.

이외에도 립 틴트 ‘볼륨 틴트 라커’와 ‘코튼 립 크림’, 치크와 아이섀도우 컬러를 밀착력 있게 터치해주는 ‘치크 앤 섀도우 듀얼 브러쉬’, 코랄 퍼퓸 ‘코랄류드 오데토일렛’, 누드 컬러와 코랄 컬러의 ‘패션네일’ 등 6종을 선보인다.

한편, 에스쁘아는 코랄류드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코랄류드 컬러 그라데이션 북’ 구매 시, ‘코랄류드 치크 앤 섀도우 듀얼 브러쉬’를 선착순 한정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DLA, 피부 본연의 힘 키워주는 ‘리커버 3종’ 출시

종합 뷰티 솔루션 브랜드 DLA(디엘에이)에서 피부 스스로의 힘을 키워주는 ‘리커버 3종’을 출시했다.

DLA 리커버 라인은 ‘피부 스스로의 힘을 키우는 리커버 프로그램’ 아래 총 3단계 제품으로 구성됐다. 데일리 각질 케어를 도와주는 토너, 촘촘한 탄력 앰플, 탄탄한 보습막을 형성해주는 영양 크림까지 사용하면 피부가 가진 본연의 힘을 키워준다.

첫 단계인 토닝 부스터는 꽃 성분에서 추출한 ‘플라워 AHA 콤플렉스’ 시스템으로 자극 없이 묵은 각질을 정돈해 피부를 매끄럽게 해준다. 또한 이상적인 유수분 밸런스인 pH 5.5를 유지시켜주고,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있어 피부 깊숙이 보습 성분을 공급해준다. 

스포이드 타입의 앰플 에센스는 피부 탄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고농축 고영양 성분의 앰플이다. 식약처 인증 성분인 ‘아데노신’을 함유해 주름 개선 기능성을 획득했으며, 프로폴리스 추출물, 콩피토콜라겐, 마린 엘라스틴 등의 성분이 피부를 탄력있고 윤기있게 가꿔준다. 

크림은 미백, 주름개선의 이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 영양과 탄력을 강화해주는 3가지 자연유래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돼있다. 3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인체친화성이 높은 리포좀 형태로 구성돼 피부 속 깊숙이 침투, 흡수력을 높였다.

 

◇ 청호나이스뷰티, 시몬말레 앰플 2종 출시

청호나이스뷰티가 프랑스 고품격 에스테틱 브랜드인 시몬말레 앰플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국내 공식 수입업체인 청호나이스뷰티에서 출시하는 시몬말레 제품은 ‘앰플 프로텍터 이드라땅’과 ‘앰플 리썽 라페르미썽’으로 수분라인과 탄력라인이다.

‘앰플 프로텍터 이드라땅’은 글리세린+우레아+트레할로오스 등 보습물질이 다량 함유돼  있어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트레할로오스 성분이 수분 증발을 억제하고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주며, 안색을 투명하고 환하게 만들어준다. 

‘앰플 리썽 라페르미썽’은 재생, 리프팅, 모공을 토탈 관리해주는 고농축 탄력앰플로, 밀(곡물)단밸질이 함유되어 피부의 탄력막을 형성해 리프팅 효과는 물론, 넓어진 모공을 개선해 피부 노화를 억제하고 매끄럽고 탱탱하게 가꿔준다. 

또한 콩(대두)추출물은 느슨해진 엘라스틴과 콜라겐 섬유질을 보호해 노화로 인한 깊고 굵게 패인 주름을 개선시켜 한층 젊어진 피부를 만들어준다. 

시몬말레 앰플은 사용 중에 발생하는 제품의 오염이나 유효성분의 변성을 막기 위해 외부 오염물질 유입을 완전히 차단하고 유효성분들의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1회분 앰플로 제작됐다. 

 

◇ 생그린, 프리미엄 한방 마스크팩 ‘자윤진 마스크’ 출시

창립 30주년을 맞은 자연성 한방화장품 브랜드 생그린이 ‘매화 향 가득한 곳’ 라인의 ‘자윤진 마스크’를 출시했다.

‘자윤진 마스크’는 매화발효수, 매실, 매엽, 매근추출물 성분의 한방영양액으로 피부의 진액을 보충해줘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여기에 주름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성분이 피부를 더욱 탄력 있게 만들어준다.

또한, 높은 피부 밀착력과 중량감을 선호하는 고객 니즈에 맞춰 초미립 극세사 마스크 시트로 제작됐고, 눈두덩이 및 눈 아래 부위까지 집중적인 관리는 물론 이중 케어가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한편, 생그린은 ‘자윤진 마스크’ 구매고객에게 ‘기혈진 마사지법’을 제공하고 있다. ‘기혈진 마사지법’은 얼굴 주요 혈점을 자극해 기와 혈을 열어 한방영양액의 흡수를 극대화하고 피부탄력의 도움을 주는 마사지법이다

 


◇ 어바웃미, ‘모이스처라이징 핸드 테라피 기프트 세트’ 출시

어바웃미(ABOUT ME)는 손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어바웃미 모이스처라이징 핸드 테라피 기프트 세트’를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라벤더, 로즈, 시트러스, 윈디코튼, 라즈베리&바닐라 등 5가지 향으로 구성돼 취향과 기분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핸드크림이다. 

씨드오일, 아로마에센셜오일, 쉐어버터, 마카다미아씨오일 등 다양한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풍부한 보습을 선사해주며, 끈적임 없이 가볍고 산뜻하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은은한 라벤더 향의 ‘핸드 테라피 라벤더’는 라벤더추출물, 라벤더오일 등이 함유되었으며, 우아한 로즈향의 ‘핸드 테라피 로즈’는 잇꽃씨오일, 다마스크장미꽃오일 등을 함유해 산뜻함을 더했다. 

상큼하고 청량한 시트러스 향의 ‘핸드 테라피 시트러스’는 모링가, 망고씨드버터, 오렌지오일 등을 함유했으며, 포근한 코튼 향의 ‘핸드 테라피 윈디코튼’은 목화씨오일, 쟈스민오일 등을 함유하고 있다. 

새콤달콤한 라즈베리와 부드러운 바닐라 향의 ‘핸드 테라피 라즈베리&바닐라’는 라즈베리추출물, 라즈베리즙, 블랙커런트씨오일 등이 함유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