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 스페셜 프로 4in1 런칭
일렉트로룩스, 스페셜 프로 4in1 런칭
  • 송지나
  • 승인 2017.02.09 11: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일렉트로룩스 스페셜 프로 4in1

 


에르고라피도 베드 프로와 패브릭 프로 결합한 신제품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글로벌 리딩 가전그룹 일렉트로룩스가 무선청소기 에르고라피도 신제품 ‘스페셜 프로 4in1’을 오는 11일 CJ오쇼핑을 통해 스페셜 런칭한다.

‘일렉트로룩스 스페셜 프로 4in1’은 일렉트로룩스의 무선청소기 에르고라피도 베드 프로와 패브릭 프로가 결합된 최신 제품이다. 기본 스틱형 청소기에 핸디형을 분리해 사용할 수 있고 베드와 패브릭 전용 노즐이 포함돼 있어 총 4가지 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에르고라피도의 ‘베드 프로 노즐’은 영국 알러지 협회(BAF)의 알러지케어 인증을 받은 기술이 도입된 노즐로, 추가 모터와 UVC 자외선 램프가 탑재돼 침구 속 먼지 진드기, 박테리아 등 알러지 유발 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또한 ‘패브릭 프로 노즐’은 반려동물의 털이나 소파, 쿠션, 커튼 같은 섬유 속 먼지를 강력하게 제거할 수 있어 매우 유용하다.

스페셜 런칭 방송은 11일 토요일 오전 8시 20분부터 쇼호스트 유난희와 방송인 홍석천이 진행하는 리빙쇼 라메종에서 70분간 단독으로 진행되며, 런칭을 기념해 스페셜 사은품이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방송에서 선보이는 일렉트로룩스 스페셜 프로 4in1은 브론즈 색상으로 출시되며, 2월부터 AK백화점 분당점 등 일부 백화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