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선물] 도드람 실속형 한돈 선물세트 출시 外
[설선물] 도드람 실속형 한돈 선물세트 출시 外
  • 송지나
  • 승인 2017.01.16 11: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도드람 으뜸구이세트

 


◇ 도드람, ‘실속형 한돈 선물세트’ 5종 출시

한돈 대표 브랜드 도드람이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5만 원 이하의 가격대로 구성한 ‘실속형 한돈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선물세트는 총 5종으로 소비자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4가지 부위를 한 데 모은 ‘으뜸구이세트’와 ‘보쌈세트’, ‘냉동갈비찜세트’, ‘도드람햄세트’ 및 ‘도드람육포 3종 세트’로 구성됐다.

‘으뜸구이세트’는 돼지고기 부위 중 삼겹살과 목살부터 특수 부위인 항정살, 등심덧살 4가지로 구성됐으며, ‘보쌈세트’는 앞다리살과 뒷사태살로 구성됐다.

도드람 실속형 한돈 선물세트 5종은 도드람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 모둠 오메기 선물세트

 


◇ 떡담, ‘명품 오메기 24구 선물세트’ 출시

답례떡 전문 브랜드 ‘떡담’이 택배배송용으로 특화된 ‘명품 오메기 24구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떡담의 ‘명품 오메기 24구 선물세트’는 설 연휴를 앞두고 택배를 통해 선물을 주고받는 경우가 많다는 점을 착안, 포장을 업그레이드해 장거리 택배에도 문제가 없도록 만든 것이 특징이다. 

선물세트 포장은 제일 아래에는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는 냉매가 깔리고 12구씩 2층으로 쌓아올려 총 3층 구조로 구성돼 있다. 겉포장도 전통 보자기를 개량한 형태로 손잡이가 달려 있어 운반에 편리하도록 만들었다.  

떡담의 ‘명품 오메기 24구 선물세트’는 제주 오메기떡으로만 구성된 ‘제주 오메기 세트’를 비롯 다양한 오메기떡을 맛볼 수 있는 ‘오메기 3종 세트’, ‘모둠 오메기 세트’ 등 총 3가지로 구성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제주 향토 떡인 오메기떡은 한라참쑥과 찹쌀 팥이 주재료로 들어가며 쫄깃쫄깃한 식감과 영양 간식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메뉴다. 떡담은 수리취오메기, 대추오메기, 카카오오메기 등 다양한 오메기떡 종류를 보유하고 있다.

▲ 청정원 우리팜 건강혼합세트

 


◇ 이마트, 콜라보 설 선물세트 출시 

이마트가 서로 다른 종류의 상품을 함께 넣은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세트를 주력 선물세트로 대거 선보인다.

이번 설의 콜라보레이션 선물세트의 특징은 이마트가 협력업체들과 손잡고 가공식품과 건강식품을 결합한 콜라보 선물세트를 기획해 유통업계 최초로 선보인 것이다.

홍삼, 인삼 등 건강식품 선물세트의 높은 가격 때문에 구매를 꺼리는 고객들을 위해 적은 비용으로 건강식품이 들어간 선물세트를 구입할 수 있도록 건강식품과 저렴한 상품을 함께 선물세트로 구성했다.

우선, ‘CJ 스팸 홍삼 한뿌리 선물세트’는 스팸(200g) 5개와 홍삼 한뿌리 음료(120ml) 4병을 담은 상품으로, 육가공 통조림과 건강식품을 결합해 반찬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 ‘청정원 우리팜 건강혼합세트’는 육류 통조림인 우리팜델리(190g) 6개와 홍의보감 홍삼 추출액(50ml) 2개를 결합해 선보였다.

더불어 ‘오뚜기 특선 스페셜 1호 선물세트’는 참치와 육류 통조림에 벌꿀을 결합했으며, ‘동원 건강한 참치 홍삼절편 선물세트’는 참치와 홍삼절편을 콜라보했다.

이밖에도 이마트는 유통업계 최초로 ‘칼집삼겹살(1.2kg)’과 ‘목심(1.2kg)’, ‘울릉도 산 명이나물 절임’을 결합한 홈파티 명이나물 말이 콜라보 선물세트를 출시했으며, ‘와인&디퓨저’ 선물세트도 처음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