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템] 토니모리, ‘비씨데이션 모이스처 커버 쿠션’ 출시 外
[뷰티템] 토니모리, ‘비씨데이션 모이스처 커버 쿠션’ 출시 外
  • 송지나
  • 승인 2017.01.11 18: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토니모리, ‘비씨데이션 모이스처 커버 쿠션’ 출시

토니모리가 저가격, 고품질의 실속형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비씨데이션 모이스처 커버 쿠션’을 출시했다. 

‘비씨데이션 모이스처 커버 쿠션’은 토니모리의 대표적인 베이스 제품인 비씨데이션 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쿠션 제품으로 10g에 5,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우고 있다. 

특히 보습 성분이 함유된 베이스가 피부 톤과 결을 윤기 있게 케어해줘 들뜸 없이 촉촉하게 생기 있는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기존 메이크업 후 덧발라도 모공 끼임 및 들뜸 없이 자연스럽게 피부 표현을 해준다. 

또한 피부 요철과 잡티를 퓨어 모이스트 콤플렉스(Pure moist complex)로 메워 매끈하고 균일한 피부 표면을 형성해 거울 같은 투명 광을 연출해 주는 것도 특징이다. 

 


◇ 페리페라 ‘비비드 틴트 워터 미니미니 주스박스’ 출시

페리페라가 과즙을 머금은 듯 생기발랄한 입술을 완성시켜줄 ‘비비드 틴트 워터 미니미니 주스박스’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풍부한 컬러감을 지닌 비비드 틴트 워터를 휴대가 간편한 미니 사이즈로 구성한 틴트 종합 세트이다. 

주스 종합 선물 박스를 연상시키는 귀여운 패키지와 6가지의 다양한 과일 색상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주스박스에서만 한정으로 선보이는 ‘핑크 레몬 에이드’ 컬러를 추가해 소장 가치를 더했다. 

‘비비드 틴트 워터’는 과일에서 진한 과즙을 짜내어 담은 워터 틴트로, 수분젤이 과즙 성분을 촘촘하고 탄탄하게 잡아줘 예쁜 컬러감을 오래도록 지속시키고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한다. 또한 비타민 성분이 함유되어 생기 있는 입술로 케어해준다. 

 

◇ 바이오더마, ‘하이드라비오 H2O’ 리뉴얼 출시

바이오더마가  미세먼지와 메마른 날씨로 지친 겨울철 피부를 위해 수분 보습력을 한층 강화한 ‘하이드라비오 H2O’를 새롭게 선보인다. 

리뉴얼된 ‘하이드라비오 H2O’는 미세먼지를 순하고 깨끗하게 클렌징하고 겨울철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하는 수분 클렌징 워터다. 

미셀 솔루션 기술이 메이크업과 피부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하고 피부 수지질막을 보호해 클렌징 후에도 풍부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이번 리뉴얼로 더욱 강력해진 수분 강화 성분이 클렌징 단계부터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밸런스를 유지하도록 돕는다.

‘하이드라비오 H2O’는 비타민 PP성분과 사과씨 추출물로 이루어진 바이오더마의 아쿠아지니움™ 독자 특허 포뮬러가 피부 속 수분 순환을 촉진시키는 동시에 수분 증발 요인을 근본적으로 케어해 피부 본연의 수분력을 강화시킨다. 

또한, 글리세린 성분이 함유돼 겨울철 칼바람으로부터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고, 외부 유해 물질로 연약해지기 쉬운 피부 장벽과 면역력을 튼튼하게 가꿔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