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템] 숨37° 시크릿 아이크림 출시 外
[뷰티템] 숨37° 시크릿 아이크림 출시 外
  • 송지나
  • 승인 2017.01.10 17: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숨37° 시크릿 아이크림 출시

LG생활건강은 도시 유해 환경 속에서 눈가의 노화를 자극하는 다양한 요소를 케어하고 한층 어려 보이는 눈매로 되돌려주는 ‘시크릿 아이크림’을 출시했다. 

시크릿 아이크림은 눈가 맞춤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노화에 따라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눈가 주름은 물론, 미세먼지, 컴퓨터와 스마트폰과 같은 도시 유해 환경과 표정 습관 등 눈가 피로를 유발할 수 있는 다양한 요인에 대응, 눈가 피부를 케어한다. 

숨37° 발효의 정수 싸이토시스®를 고농축 함유하고 눈가 피부 교정 발효성분, 아이 코렉팅 펌™(Eye Correcting Ferm™)을 담아 주름과 탄력 저하 등 눈가 노화 징후를 케어해 눈매를 보다 팽팽하고 탄력 넘치게 되돌려준다. 

특히 3중 보호막 효과로 촉촉하면서도 탄탄한 눈매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눈가 피부에 마찰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부드러운 젤 안에 고농축 크림을 담은 제형이 연약하고 민감한 눈가 피부를 더욱 섬세하게 가꿀 수 있다.

 


◇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프리메라가 새해를 맞이해 피부를 투명하고 매끈하게 가꿔주는 ‘미라클 씨드 에센스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미라클 씨드 에센스’는 연꽃 발아수가 93.1% 함유돼 있는 부스팅 에센스로,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보충해주고 피부 결을 정돈시켜줘 다음 단계 제품의 흡수를 도와준다. 꾸준히 사용할 경우 9일 후에는 피부 톤, 결, 투명도에 걸쳐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 

연꽃 씨앗이 발아하는 순간의 에너지와 생명력을 담아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드는 영양감과 함께 생기 넘치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춥고 건조한 겨울철, 넉넉해진 용량의 미라클 씨드 에센스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거칠고 예민해진 피부에도 부담 없이 더욱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 에뛰드하우스, 진주알 맑은 비비크림 출시

에뛰드하우스가 피부 톤과 결, 잡티를 모두 케어해주는 트리플 커버와 미세먼지, 자외선을 차단하는 기능을 갖춰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3세대 비비크림인 ‘진주알 맑은 비비크림’을 출시했다.

진주알 맑은 비비크림은 피부를 화사하게 커버하고 외부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블락 효과로 맑은 피부를 완성해주는 멀티 BB(Beautifying Block) 크림이다. 

화사한 커버 효과를 증명하는 24시간 커버 지속 테스트와 빈틈없는 차단 효과를 실험하는 미세먼지 차단 테스트, 예민한 피부에 사용해도 편안한 제품임을 입증하는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모두 완료했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부드럽게 발리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매트 타입과 쫀쫀하게 발리고 윤기 있게 마무리되는 모이스트 타입으로 출시돼 피부 타입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각각 다섯 가지의 다양한 컬러 쉐이드로 구성돼 자연스러운 피부 톤을 연출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된 ‘진주알 맑은 에센스 비비밤’은 진주방울 에센스와 화사한 크림 광채가 녹아들어 무결점 입체광 피부를 완성할 수 있는 비비밤이다. 진주 빛을 띤 에센스가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 려(呂) 함빛 복(福) 에디션

 


◇ 려(呂), 새해 맞아 ‘복(福) 에디션’ 출시 

샴푸 브랜드 려(呂)는 정유년 새해를 맞아 한국과 중국 고객들의 행복과 건강, 희망을 기원하는 ‘복(福)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한국, 중국, 대만 3개국에서 동시에 출시되는 려의 ‘복 에디션’은 퓨전 동양화 아티스트 이소영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으로 ‘행복’을 상징하는 꽃과 잉어, ‘건강’을 기원하는 소나무, ‘희망’을 의미하는 해 그림을 넣어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이번 에디션은 지난 한 해 한국과 중국의 소비자들 사이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두 가지 라인인 ‘자양윤모 탈모방지 라인’과 ‘함빛 극손상케어 라인’의 샴푸와 트리트먼트로 구성된 기획세트로 출시된다.

아모레퍼시픽 려(呂) 관계자는 “2016년 한 해 동안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이소영 작가와 협력해 디자인한 ‘복(福)’자를 제품에 새겨 기획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행복하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